728x90
반응형

2021/05 12

[국립자연휴양림] 의왕바라산자연휴양림 캠핑장

의왕바라산자연휴양림 캠핑장 # 바라산 자연 휴양림 캠핑장에 다녀오다. #벌레 파티 #송충이와 함께 왔어요 왔어요 캠핑의 계절이 왔어요 소리쥘러!!!!!!!!!!!! 날씨가 따뜻해져서 그토록 가보고 싶었던 캠핑에 다녀왔습니다.!! 친구가 휴양림 추첨에 당첨이 되어 다녀왔어요!! 숲나들e로 추첨예약을 하였는데 당첨!되었다고 하네요! ( 당첨되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자연휴양림은 미리 예약을 해야합니다. 코로나로 모든 객실과 야영장을 개방하지 않아서 선택권이 조금 좁아요. (30%만 개방합니다.) 숲나들e에서 수시로 확인해서 예약날짜를 알아야합니다. 전국에 있는 모든 휴양림의 숙박과 야영장 예약이 가능한 통합시스템!! 제가 예약은 안했지만 선택할 수 있는 야영장이 적다보니 10시에 오픈하자마자 1~2분사이에 ..

[수원 막걸리] 행궁동 '산적' 막걸리 맛집

행궁동 '산적' 막걸리 맛집 행동궁에 맛집 '산적'에 다녀왔습니다. 산적 주소-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905번길 7-6 시간- 매일 17:00 ~ 22:00 비정기 휴무 #분위기 있는 #막걸리 #행궁동 맛집 #민속주점 #내돈내산 #취향저격 날씨가 좋은날 행궁동으로 놀러갔었어요 저는 갬성카페 이런 곳도 좋지만 술을 좋아하는 구치언니로써 행궁동 술집을 찾아 삼만리!!! 이리 찾고 저리 찾고 하다가 행궁동 산적을 다녀왔습니다. 민속주점 답게 정겨운 분위기와 넓은 자리!! 이른 시간에 갔는데도 이미 만석이였어요. 실내 분위기 무엇!!! 손님들이 작성하고간 방명록이 적인 나무푯말이 붙어져 걸려 있었어요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자리에 앉자마자 있는 메뉴판!!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세트메뉴 A+B 세트 (36,..

[합정 고깃집] 동두천솥뚜껑삼겹살

합정 삼겹살 맛집 '동두천솥뚜껑삼겹살 합정점' 합정에는 맛집이 참 많지만 우연히 들어간 삼겹살집을 소개하려고해요!! 빠밤!! 삼겹살이 거기서 거기!!겠지 하는 마음으로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워낙에 부평에서 유명한 삼겹살집이라고하네요.) 자리에 앉아마자 배추김치와 콩나물을 올려주셨어요 (주문.아직..안했...) ㅎㅎㅎㅎㅎ 아무튼 저희는 삼겹살 한판(600g) 27.0을 시켰어요. 메뉴이니 참고하세요!! 밑반찬은 상추, 부추, 쌈장, 소금, 양파절임이랍니다. 자..자!! 길을 비키시오 고기 등장이요 꿀 꿀 꿀 꿀 꿀 🐷🐷🐷 두툼하니 맛스럽게 생겼네요. 고기 크크에 압도 당한 적이 없는데 여기는 나오는 크기 보고 눈이 커졌어요 진짜 굵직굵직한 게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른 느낌이었어요 먼저 비계부분부터..

[인계동 술집] 오티움 루프탑 라운지

' 오티움 루프탑 라운지 ' OTIUM 린계동 루프탑 / 파스타 맛집 이국적인 공간 여기는 해외인가 한국인가 #인계동 루프탑 #파스타 맛집 #내돈내산 #수원핫플레이스 여러분 오늘은 와이 와이 와이 하와이는 아니지만 고런 분위기가 물씬 나는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인계동에서 루프탑을 찾기 정말 어려운데 이게 머선 129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라서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알려지면 웨이팅이 있지 않을까 싶어요!! (나만 알고 싶은 곳이랍니다.) 라운지와 루프탑이 결합한 이국적인 공간 맥주, 소주, 위스키, 칵테일 등의 술을 취급하고 있으며 파티와 워크샵 등 다양한 이벤트까지 즐길 수 있는 인계동의 루프탑엔 라운지 입니다. 우선 위치는 인계동 역전 할머니 건물 5층이랍니다. 4층에서 엘레베이터 내려서 한층 걸어..

[백와달팽이] 애완달팽이 '럭키'

애완달팽이 (백와) 오늘은 구치(guchi) 친구 애완달팽이 (Lucky) 등장입니다. 2016년때 부터 키우던 우리 럭키 이야기. 럭키라는 이름은 수 많은 달팽이중 위에 친구만 살아남아서 이름을 럭키라고 지었어요 Lucky 아기 럭키에요 손으로 꾸욱 누르면 바스슥 하고 뿌득 하고 깨질 것만 같은 달퐁이벱베 . . . . . 달팽키우면서 느꼈던 1. 비용이 많이 들지 않아요. 먹다남은 과일 껍질 줘도 좋아하고 특히, 달걀껍질을 좋아한답니다. 달팽이는 껍질이 생각보다 약해서 칼슘제를 먹이기도 하고, 계란껍질을 갈아서 먹이면 좋답니다. 2, 시끄럽지 않아요. 사실 있는 둥 마는 둥 하는 존재였어요. 3. 밥먹는거 보고 있음 멍때리게 됨. 불멍처럼 달팽이가 어떻게 밥을 먹나 계속 관찰하게되요. 4. 하루가 다..

[수원월드컵경기장] 축구경기관람

수원삼성블루윙즈 vs 제주유나이티드 2021. 05. 12 19:00 축.알.못 축구를 알지 못하면서 아는 척하는 사람 아니고 그냥 알지 못하지만 관람 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며 재미있게 경기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 *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관람수칙 * 1. 전 좌석 지정석 운영 (온라인 예매를 통한 티켓 구매) 저는 인터파크에서 구매하였습니다. S석 성인 1인 14,000원이에요 2. 네이버, 카카오 전자출입명부(QR코드) 발급 후 입장 3. 감염 위험도 높은 응원금지 (소리지르기, 응원가 부르기, 어깨동무 및 메가폰 사용금지) 4. 지정자리에서 경기관람(안전거리 확보) 5. 음식물 반입금지 (물, 음료는 제외 / 음식물 취식 금식) 6. 마스크 착용 및 37.5도 이상일 경우 입장 제한 적용기..

[인계동 루프탑 카페] 카페 디아즈

카페 디아즈 #케이크 맛집 #나혜석거리 #분위기#루프탑 #인계동 카페 #내돈내산 DIAAZ입구 케익크 맛집이라고 불린 만큼 유명한 카페 디아즈나혜석 거리를 거닐다보면 분위기 좋아보이는 카페가 있다단, 1층만 보고 다니시면 한번도 못볼 수 있음 디아즈는 나혜석거리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요일반카페도 운영하지만 레터링케이크도 유명하지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가면 디아즈카페 도착!!! 카페내부는 굉장히 넓은 편이에요!!밖에 테라스도 있고 무엇보다 분위기 무엇!!!깔끔하고 화려한 인테리어 보소 보소 이거보소 당장보소 한번더 보소!! 내부가 넓기도 넓지만 테이블 간격이 넓은편이 더라구요코시국 거리두기에도 안심!!되었어요 (안심하니 안심스테이크가 먹고싶네요) 우선 메뉴부터 고르도록 ..

[성수동 맛집] 직화삼곱

직화삼곱 #성수역 맛집 #내돈내산 #서울숲맛집 #성수동 맛집 #직화삼곱 서울 나들이 갔다가 우연히 직화삼곱을 발견하여바로 들어갔어요!! 우선 깔끔해 보이는 외관이 아주 맘이 들었고성수역 1번 출구에 바로 있어서 후딱 먹고 집가면 되겠다 싶었지요!!! 헤헤 그런데 뭐죠 분위기는 무엇!!이죠?ㅋㅋㅋ마치 미술관에 온듯한 느낌이였어요고급스런 분위기!! 상당히 좋네요분위기 때문에 성수동 맛집 보다는 서울숲 맛집으로 더 유명하대요(자리도 많고, 단체석도 있으니 회식장소로도 좋겠네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처음에 오잉? 했어요원래 맛집은 한가지 메뉴 뿐인데메뉴가 상당하더라구요삼겹살부터 시작으로 숯불뼈구이까지.... 메뉴판!!(정독했어요) 메뉴가 참 다행해요 저희는 '곱창모듬한판 500g (35,0..

[수원 행궁동 카페] 핫 플레이스 '콜링우드'

핫 플레이스 '콜링우드' ▶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888 골목길 1층 ▶ 영업시간: 12:00~21:00 LO 20:30 ▶ 전화번호: 0507-1355-8891 ▶ 주차: 주차불가행궁동에 요즘 아주 "핫 뜨거뜨거 핫뜨거 핫!!!♬" 핫 플레이스 'COLLING WOOD'를 다녀왔습니다. 행궁동 카페 메인 거리에 위치하고 있지 않지만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더라구요 (매장 앞에는 주차하지 못하지만 주차는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방문했을 당시 사람들이 많았어요. 평일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파란색 오토바이 한대가 떡 하니 있네요 예뻐서 사진찍었는데..손님꺼...같은 느낌!!? 아무튼 들어가서 주문하려고 하는데 달콤한 냄새가 솔솔솔 콜링우드는 '크로폴'로 유명..

[어린이날] 구치어린이

5월 5일 어린이날 오늘은 어린이날이네요 (쉬는날이라 너무 좋아요) 어린이날은요 어린이들이 올바르고 슬기로우며 씩씩하게 자라도록 하고, 어린이에 대한 애호사상을 앙양하기 위하여 지정한 날이라고 해요💕 그리하여 빠밤 구치어린이를 데리고 놀이터에 다녀왔습니다😄 빠바 빠바 빠🎵 빠바 빠바 빠~~🎵 ( 음성지원되쥬?)킁킁킁 냄새맡는 우리 구치 자다말고 이게 뭔가했을거에요도망가즈아아아아 우리 구치어린이 궁금한게 많은지 이리저리 돌아다니네요헛둘 헛둘 미끄럼틀도 타는 구치 어린이 비가와서 젖어 있더라구요 ㅠㅠ 목욕은 필수!!! 돗자리 깔고 쫌 쉬었어요 ㅎㅎ 집에가자고 하니까 도망가는 구치어린이네요 마지막으로 집에와서 밀웜목걸이 선물해주었어요 건조귀뚜라이와 건조밀웜 목걸이 ㅎㅎ싫은가봐요 어쨌든 우리 구치어린이와 함께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