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인계동 술집] 오티움 루프탑 라운지

깜짝깜짝깜짝짝 2021. 5. 19. 16:01
728x90
반응형

' 오티움 루프탑 라운지 '

OTIUM

린계동 루프탑 / 파스타 맛집
이국적인 공간
여기는 해외인가 한국인가


#인계동 루프탑 #파스타 맛집
#내돈내산 #수원핫플레이스



여러분 오늘은 와이 와이 와이 하와이는
아니지만 고런 분위기가 물씬 나는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인계동에서 루프탑을 찾기 정말 어려운데
이게 머선 129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라서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알려지면 웨이팅이 있지 않을까 싶어요!!
(나만 알고 싶은 곳이랍니다.)


라운지와 루프탑이 결합한 이국적인 공간
맥주, 소주, 위스키, 칵테일 등의 술을 취급하고 있으며
파티와 워크샵 등 다양한 이벤트까지 즐길 수 있는
인계동의 루프탑엔 라운지 입니다.

우선 위치는
인계동 역전 할머니 건물 5층이랍니다.
4층에서 엘레베이터 내려서
한층 걸어 올라가야해요.


5층 입니다.

걸어올라가는데 분위기는 무엇!!!!
도착하면 예쁜 거울과 인테리어에..
뜨악 한번 놀래요....
너무 예쁘네요.




QR 체크인 하고 들어가게 되면

실내는 이러해요.

사진이 흔들 흔들렸네요 ㅎㅎ

테이블도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고
띄엄 띄엄 있어서
따봉👍🏻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친구와
"우와~~"하던 찰나

오티움


우와 no!!!

Wow amazing Beautiful
했어요

분위기가 Wonderful
안되는 영어..초딩영어가 술술 나오는거 있져!!!




내부 공간에는 편안하게 칵테일과 다양한 시그니처 음식을 질 수 있으며
야외에서는 시티뷰를 즐기며 린계동의 야경을 즐길 수 있더라구요

정말 하와이에 온거 같지 않나요?
헤헤헤헤



저희는 당연히 !! 바깥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제일 중요한 음식!!


" 오티움 메뉴 "


기본안주는
바나나말린과자에요!! 달콤하니 맛나더라구요

소주잔도 예쁘쥬


저는
쉬림프 투움 파스타

'오티움 특제간장소스와 크림소스로 만든 파스타'


토마토 홍합스튜

'매콤한 특제 토마토 소스와 해산물의 만남.
소주 안주로 추천'


시켰습니다.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저..저...저!!!!! '!쉬림프 투움 파스타'
무엇인가요?

한입 먹자마자 "이거다!! 이거다 !!!!!!!!"했어요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글을 쓰는 지금도 생각나네요



사실 소주 안주로는...초큼 안맞는다고
생각했지만
맛있어서 그냥 술이 술술술 들어가더라구요
요건 꼭 시키길 바래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서비스로 메뉴에 있는
망고와 파인애플 샤베트를 주셔서
감동했어요!!!!


파인애플과 망고의 만남... 망고가
꼬득꼬득 씹혀서 맛났고
시원하다 못해 먹다보니 추웠어요!!!
어쨌든 너무 맛있더라구요!!
한 입먹고 소주 꿀꺽!! 달달하니 아주 Good
(서비스라 더더욱 맛났어요)

으음 딜리셔스



이렇게 분위기에 소주한잔
파스타에 소주한잔
기본안주에 소주한잔
한잔. 두잔. 세잔....
(술을 뭐다? 취하려고 먹는거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 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화장실도 깨끗👍🏻


10점 만점에 10점





새로 오픈한 오티움!!
분위기는 물론 음식까지 맛있는 곳!!
추천해요!!!
요즘 날씨에 가면 딱!이지 않을까 싶어요
가오픈기간에는 (5월 31일까지)
소주1병 천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하니
서둘러서 방문해보세요.

주소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38번길 27 5층

매일 14: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