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합정 고깃집] 동두천솥뚜껑삼겹살

깜짝깜짝깜짝짝 2021. 5. 20. 00:11
728x90
반응형

합정 삼겹살 맛집

'동두천솥뚜껑삼겹살 합정점'

솥뚜껑 삼겹살


합정에는 맛집이 참 많지만
우연히 들어간 삼겹살집을 소개하려고해요!!
빠밤!!

삼겹살이 거기서 거기!!겠지 하는 마음으로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인산인해 했어요


(워낙에 부평에서 유명한 삼겹살집이라고하네요.)




자리에 앉아마자
배추김치와 콩나물을 올려주셨어요
(주문.아직..안했...)
ㅎㅎㅎㅎㅎ



아무튼 저희는 삼겹살 한판(600g)
27.0을 시켰어요.

메뉴이니 참고하세요!!




밑반찬은 상추, 부추, 쌈장,
소금, 양파절임이랍니다.




자..자!! 길을 비키시오
고기 등장이요
꿀 꿀 꿀 꿀 꿀
🐷🐷🐷

고기 등장이요 길을 비키시오


두툼하니 맛스럽게 생겼네요.
고기 크크에 압도 당한 적이 없는데
여기는 나오는 크기 보고 눈이 커졌어요
진짜 굵직굵직한 게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른 느낌이었어요


먼저 비계부분부터 바싹 구워준 후
돼지기름을 고기에 묻혀가며
구어주는 것이 팁입니다.



이렇게 집게로 비계를 잡아
왔다리 갔다리
스스스스스슥 그리고 톡톡톡톡
참 쉽 쥬?

제가 고기를 한 번 구어봤는데..

초..큼 탔어요 헤헤헷
나름 겉바속초 성공!!



잘 구어진 고기를 하나 골라


멜젓에 찍어서 입으로 쏘옥!!
멜젯에 찍어 먹으니까 감칠맛이
장난 아니었어요.

고기는 사랑입니다.
L.O.V.E


먹다보니 옆에 후추가 있어서 왜있을까 했더니
'맥코믹 후추'를 뿌려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문구를
나중에 읽었어요!!!


개인적으로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


고기랑 김치 그리고 콩나물조합이
찰떡궁합이였어요

양파절임


양파절임은 평소 알던 고깃집과는 달리
뭔다 다른 소스인듯 했어요
리얼 JMT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고기는 솥뚜껑에 구어야 제맛!!
숙성시킨 고기라 더욱 맛있게 느껴졌어요
다른집과는 달리 두툼한 고기와 저렴한 가격!!
고기는 솔직히 저렴해서 기대 안했지만
냄새도 안나고
제일 중요한 '맛'은 말할것도 없이 맛있었어요

다만 손님이 너무 많아서 내가지금 무슨 얘기를 하고 있는지
친구는 무슨 얘기를 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다음엔 손님이 없을 때 가야겠어요

삼겹살이 떙기는날 목살이 땡기는 날
동두천솥꾸껑삼겹살
방문하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동두천 솥뚜껑삽결살
장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39 1층
(합정역 5번 출구에서 214m)
시간 : 매일 11:30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