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국립자연휴양림] 의왕바라산자연휴양림 캠핑장

깜짝깜짝깜짝짝 2021. 5. 25. 02:05
728x90
반응형

의왕바라산자연휴양림 캠핑장



# 바라산 자연 휴양림 캠핑장에 다녀오다.
#벌레 파티 #송충이와 함께


왔어요 왔어요 캠핑의 계절이 왔어요
소리쥘러!!!!!!!!!!!!


날씨가 따뜻해져서 그토록 가보고 싶었던
캠핑에 다녀왔습니다.!!



친구가 휴양림 추첨에 당첨이 되어 다녀왔어요!!
숲나들e로 추첨예약을 하였는데
당첨!되었다고 하네요!
( 당첨되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자연휴양림은
미리 예약을 해야합니다.
코로나로 모든 객실과 야영장을 개방하지
않아서 선택권이 조금 좁아요. (30%만 개방합니다.)
숲나들e에서 수시로 확인해서 예약날짜를 알아야합니다.
전국에 있는 모든 휴양림의 숙박과 야영장 예약이 가능한 통합시스템!!


제가 예약은 안했지만
선택할 수 있는 야영장이 적다보니 10시에
오픈하자마자 1~2분사이에 끝난다고해요
스피드가 중요하답니다.

주말 추첨제[국립]은
매월 4일 오전 9시부터 ~9일 6시입니다.

숲나들e 홈페이지

1) 자연휴양림 선착순 예약은 매주 수요일
오전 9시에 오픈되고, 오픈한 주의 다음 주부터 6주
차 월요일까지 예약 가능합니다.

2) 금요일, 토요일, 법정 공휴일의 전일은 주말추첨제로 운영되며, 매월 4일 오전9시부터 9일 오후 6시까지 신청접수를 받고 추첨을 통해 당첨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주말추첨제 이용 시에는 마감 직전 경쟁률을 확인하고, 여러 아이디로 동시에 신청하는 것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첨이 된다면 자세히 작성하도록 할게요)


오후 2시부터 입실이 가능하여
마트에서 술과 고기 그리고 술과 술과 술을 사서
휴양림으로 GO GO GO 했어요!!!!

제일 중요한건 뭐다?
술이다!!!!! 별 세개 돼지꼬리 땡땡!!


도착하자마자

입구에서 열체크하고 체트인을 한 후
아영장으로 갔어요

주차요금도 있어요


가는 길에 매점이 있는데 매점은 야영장과는 멀고 입구와는 가까우니 필요한 물건이 있을 시 구매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있어요 있어요 거의 다 있어요
다양한 프로그램도 있네요

야영장에 도착!!!

입구에 분리수거장과 음식물쓰레기장, 개수대,
화장실이 다 모여 있어요!!
(화장실은 깨끗했어요)
개수대를 틀자마자 "앗 !!뜨거"
완전 뜨거운물이 나와서 놀랐어요!!


시설이 깔끔해요

숲속북카페도 있어요

고정식 텐트
자연속 힐링

어때요?? 깰끔하쥬??

짐을 풀자마자 바로 먹방⚡
먹는게 남는거다
먹으러 왔다
먹고 자고 먹고 먹자!!!!

치이 치이 치이

"치이 치이 치이 "
(고기굽는 소리 )

들리시나요
고기굽는 소리🔊

치이이이이

Fire show time 잠깐!!하고
"에이쿠 깜딱이야"
ㅋㅋㅋㅋ



자연을 바라보면
낮술하는데 정말 힐링
그리고 술이 술술 들어가더가구요

중요한건 먹다가
뚝!!!하고 떨어져요
갑자기 뚝!!하늘에서 뚝!!!



"와리사로로사사사로시Xxxxx"



송.충.이


전.괜찮아요 곤충을 좋아하거든요 ㅋㅋ
젓가락으로 송충이를 집어
"훠이~"보내주었어요
한 열마리정도요

뱀..이요??



산이라 그런지 확실히 금방 해가 지네요


해가 지니 더욱 분위기가 고조되었어요 ㅎㅎ
술을 많이 사갔다고 생각했지만 모자르더라구요
근처편의점이 있어(걸어서20분) 다녀왔어요

밤공기 마시며 영차 영차


짠메랑은 필수!!!

맛있게 먹고 많이 먹고
먹고 먹고 또 먹고 왔답니다💕



Camping(한쿡말로 캠핑)

텐트 또는 임시로 지은 초막 등에서
일시적인 야외할동을 하는 여과할동

캠핑!!!
처음해봤지만 너무 재미있었어요
추울줄 알았는데
바닥 난방이 있어서 정말 너무
따뜻했어요 ㅎㅎ
아니다 뜨끈뜨근했어요 ㅎㅎ

캠프파이어를 꿈꿨지만 그래도
고기퐈이서를 봐서 만족했답니다

럭셔리한 호텔이나 펜션도
좋지만 이렇게
자연속에서 맑은 공기마시니
기분도 좋고 오히려 기억에 더 남는것
같아요 ㅎㅎ

다만 각종 벌레들이 있다는 것!!
벌, 송충이, 개미, 모기,
등등

벌레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꺼려하실수도
있을 것 같네요

저는 캠핑이 맛을 제대로 느끼고 왔답니다
헤헤헤헤헤



앞으로도
캠핑을 자주 즐겨야겠어요👍🏻
추천해요 정말 goood

(맨날 휴양림 사이트 들어가서 확인중이랍니다)


숲나들e 홈페이지

의왕 바라산 자연 휴양림
주소 : 경기 의왕시 바라산로 84
번호: 031-8086-748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