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민물장어맛집] 인계동 ‘영산강 숯불 민물장어’

깜짝깜짝깜짝짝 2021. 6. 1. 23:27
728x90
반응형

‘영산강 숯불 민물장어’

#인계동 #민물장어 # 맛집 #JMT
#내돈내먹



영산강숯불민물장어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53
시간 : 매일 11:30 ~ 22:00 / 일요일 11:30 ~ 21:00 연중무휴
전번 : 031-236-8895


오랜만에 몸보신 하러 장어 먹으로 갔어요!!
장어 장어 장어 장어

장어를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짱!!! 좋아해요 ><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장어!!


장어는 비타민A의 보고이며 보신 식품 및 병후스테미너에
매우 좋은 식품이라고 하네요.


장어가 꿈틀꿈틀
저를 반겨주네요




가게 내부 and 메뉴판

메뉴판
내부사진



저는 장어기본(2인) 79,000원
+
소주 4,000원
+
잔치국수 4,000원
+
된장찌개 2,000원 / 공기밥 1,000원
시켰어요!!!


기본반찬


주문 후 기본반찬이 나오는데
깻잎절임, 양파장아찌, 생강 채, 마늘, 청양고추, 묵은지, 된장, 소스, 동치미까지
반찬은 셀프 바에서 편하게 이용하시면 돼요!!



아참! 장어 뼈 튀김도 있어요
워낙에 좋아하는 뼈 튀김
한 입 먹으면 뽀드득 뽀드득!! 아그작 아그작
너무 맛있었어요!! 추가는 NO!라고

되어있었지만
한접시 더 추가로 주셨어요 !!(따봉)



'잠시만요 장어 나옵니다.'
길을 비키시오
장어 등장이요!!



짜잔!! 장어가 엄청 크지 않나요?
팔뚝만한 민물 장어가
뜨억!!!
크기도 크기지만 살도 탱글탱글했어요!!!




직원분께서 직접구워주셔서 좋더라구요!!
(맛있게 먹기만 하면 되요)



소금도 촥 촥 촥!!
(맛있어져라 얍얍얍)


치얼스



점점 노르스름해져가는 장어모습 한번 보고
소주 한입 먹고
이런게 바로 자린고비인가 싶더라구요!!



또다시 장어보고 소주한!!입..
ㅋㅋㅋㅋㅋ




캬아아 드디어 다 익은 장어


생강과 데리야끼 소스에 살짝 찍어먹으니
장어살이,,
입에 넣자마자 어디갔죠??

숯불에 구운 장어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숯불향이 입혀진 장어!!
더욱 맛있더라구요!!!


요롷게 소스에 찍어먹으면
둘이먹다 하나 죽어도 모를정도로
JMT


그리고 잔치국수 등장이요!!
김치와 국수의 조합!!
'국물이 끝내줘요'


된장찌개로 마무리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살이 통통하고 야들야들했고
장어의 참맛을 좋은 숯과 함께
느껴볼 수 있었어요 ㅎㅎ

오늘 메뉴
장어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