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더 파크 - 야외바베큐 (갬성테라스고기집)

깜짝깜짝깜짝짝 2021. 6. 14. 21:24
728x90
반응형

THE PARK '야외테라스'

바베큐 맛집

#안산근교 #수원근교 #동탄근교


내돈내산 솔직후기 레츠고!! go go go

더파크( The park)
주소: 경기도 화성시 병점중앙로 241-4
매일 11:30 ~ 22:00 / Break Time 15:00~16:00
주말, 공휴일 브레이크 타임 없음.



화성맛집 병점 더파크 캠핑바베큐 위치는
걸어가기 애매하게
되어있어서 차로 가는걸 추천해요!!!


워낙에 인기있는 곳이라 저는
낮술을 하러 3시경에 갔어요
대기가 없어서 다행이였어요!!
(주말에 갔기에 브레이크 타임은 없었어요)


짜라라란~~ 너무 예쁘게 잘 꾸며져 있는
#병점더파크 보이시나요
가운데 풀장처럼 생긴 분수대가 있어
시원하게 물이 흐르는게 포인트네요!!!



더파크 입구에 이용수칙 배네가 세워져 있어요요
특히 아이들과 오신 분들은
주의하셔야될듯 합니다.
아무래도 야외바베큐이다 보니까
사고가 빈번할 것 같아요!!




방문한 날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너무너무 좋아서 야외테라스에 앉았는데
너무!!!너무 더웠어요!! ㅠㅠㅠㅠ
Hot summer




메뉴 주문할 때는 실내에 있는 데스크에서 가서
직접 선불로 주문해야했습니다.
저는 야외테이블에 앉았기에 선불이였어요!!


추가메뉴(술, 음료 등) 를 주문할 때도 직접 가서 주문해야되요

야외에서 식사시 선불 / 실내에서 식사시 후불

(야외테이블은 초큼 귀찮을
수 있다는 것이 단점...)



"더파크 메뉴"



저는 커플셋트(400g) 49,000원
주문하였습니다.

반찬구성


밑반찬은 이거, 저거, 요거, 등등이 있네요
위에 사진을 참고하세요!!!
(추가 반찬은 셀프입니다.)

셀프바에 뭐가 있나 가봤더니
양념게장도 있었어요
나의 사랑 양념게장





고기는 초벌해서 나와요!!

고기(400g)과 소시지, 양파,
떡, 버섯, 단호박 그리고
새우까지....딱 먹을만큼 알찬
구성이어서 좋았어요!!

고기 맛은..음... 개인적으로 고기는
어딜가나 맛있는 것 같아요!!
여길가도 맛있고 저길가도 맛있는것은
바로 고기!!인듯해요
다만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고기 맛이 더욱 NICE 하네요!!



고기의 짝궁 소주를 빼먹을 수 없쥬!!!
RG RG RG RG RG


키야오!!! 보기만해도 쉬원하쥬?버킷에 얼음을 듬뿍 담아져서 나오는데정말
야외 캠핑장 느낌이 물씬 났어요!!

야외에서 먹으면 술이나 음료가 금방 식는데,
이런 센스는 무엇....!!
칭찬해 칭찬해^^



더파크 THE PARK


캠핑느낌의 바베큐를 즐길 수 있지만 아무도구나 재료 챙길필요 없이 몸만 가면 되기 때문에
추천하지만 가성비 맛집이라고
하기엔 가격대가 있어요!!
그래도 분위기 값이라고 생각하면 뭐....
낮에도 이쁜데 밤에는 얼마나 더
예쁠까 기대가 되네요!!
다음에는 밤에 선선한 바람불 때 가봐야겠어요!!!

수원, 화성 근처에 캠핑장 느낌의 고기집
찾으시는 분들 더파크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