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단양 패러글라이딩]버킷리스트 성!공!!(찐후기)

깜짝깜짝깜짝짝 2021. 6. 21. 21:11
728x90
반응형

단양 패러글라이딩

DANYANG PARAGLIDING


단양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이 뭐가 있나요?!!
저는 바로!!! 바로오오오오오
패러글라이딩이였습니다.


그리하여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패러글라이딩을 하러 단양으로 달려갔습니다.!!!



워낙 단양은 패러글라이딩이 유명한 만큼
업체가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여기 찾고 저리 찾고!!



제가 간 곳은 #단양 드림레저 였어요.

#내돈내산 #패러글라이딩

가고 싶었던 단양구경시장 근처이기도 했고
평도 좋아서 여기로 예약했답니다.
(지리적 접근이 편한 곳이였어요)

단양 드림레저 패러글라이딩
주소- 충북 단양군 단양읍 수변로 65
영업시간 - 매일 09:00 ~ 18:00




들어가자 마자 마스코트 강아지가 반겨주었습니다.
"강아지야 안녕!!!"


늦게 도착하는 바람에 빠르게 체험 비행
동의서를 작성하고



안전수칙과 이용요금에 대해 안내받았습니다.
현금과 카드 금액이 달라요


저는 현금으로 80,000원 + 영상촬영 20,000원
총 100,000원이었습니다.



안내를 받은 후 옷을 갈아입었어요!!
옷은 파랑, 카키, 빨강, 검정 등 다양한 색이 있었어요

가장 인기있는 카!!키!!!로 갈아입고

운동화로 갈아신으면 준비는 끝!!!
(운동화도 빌려주심)


잠시 차량을 기다리는
동안 마스코트 강아지와 함께
사진도 찍었어요!! 헤헤 귀엽죠?

나이 많다고 하네요



이제 준비된 차량을 타고 양반산으로 올라가는데
스피드는 무엇이죠?
사장님께서 익스트림 서비스로
해주시겠다고 하셨는데

"아!! 이게 익스트림인가" 싶었어요 ㅎㅎ
꼬불꼬불 길을 슝슝 운전하며 가시는데
완전 스릴 대박이였어요!! 아마 경험해
보신 분들이라면
공감하실꺼에요!!!


안전히 이륙장에 도착!!!
다행히 날씨가 너무 좋아서 탁트인 단양 풍경이
눈앞에 펄쳐지는데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어요
너무 좋았어요!!



잠시 대기하는 동안 친구랑 함께
사진도 찍었어요
같이 찍고 싶어서 직원분께 부탁드렸는데
완전 프로처럼 바닥에 누워서
찍어주시더라구요 ㅎㅎㅎ


넓은 활공장 배경으로 베스트컷을 딱딱 잘 찍어주셔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헤헤헤헤




무릎보호대, 헬멧, 장갑, 안전장비를 꼼꼼히 체크하고 이륙준비를

마쳐요!! 저는 이때가 가장 떨렸어요
"너무 무서워요 ..........." 하는 순간


"저기 보이는 곳까지 달려가신 후 발을 떼세요" 하는데
"오..오..오...오............캬아아아아아"




부우우우우우우웅

안녀어어어어엉🤗

처음에는 무서웠지만 생각과는 달리 너무 안정적이라
재미있더라구요!!!
바람을 타고 슝슝 이동하며 단양시내도 보이고 뒤따라오는 친구도 보이고
하늘을 나는 기분
정말 최.고. 였. 어.요 (따봉)


고프로는 제가 잡고 있다가
어느순간부터 강사님이 잡아 주셨어요!!!
하나 둘. 셋 하며 포즈를 취하라고 하셔서서
말을 잘 든는 저는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인생컷을 찍었답니다. ㅎㅎㅎ


갑자기 강사님께서 "놀이기구 좋아하세요?"라고
물어보시길래
"네!! 좋아해요"라고 했더니 기교를 보여주시며
마치 놀이기구를 타는 듯 태워주셨는데

잠.시.만.요
어제 먹었던 술...이. ㅋㅋㅋㅋㅋ
어후 어후 "이젠 괜찮아요" 그만 태워주셔도 됩니다.

어제 늦게까지 술을 많이 먹었던 터라
멀미가 나는건지.... 술이 올라오는건지
무튼 멀미가 조금 있었어요 ㅎㅎㅎㅎ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밑에서 구경하시는 사람들도 다 보이고 !
정말 신기하면서 기분도 좋았어요!!!
(날씨요정님아 고마워)


그렇게 10분여정도 패러글라이딩 타고
풀속에서 착륙완료!!
직원분과 하이파이브를 마무리하며
비행을 마쳤습니다.!!!



땅에 내려와서 아쉬워 친구와 사진을 더 찍고
영상을 폰으로 받은 후
단양시장을 구경하였답니다.


버킷리스트 중 '패러글라이딩'이 있으시다면
당장 단양으로 Go Go 하세요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