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강남맛집] 이자카야 나무

깜짝깜짝깜짝짝 2021. 6. 29. 00:43
728x90
반응형

<강남맛집>

이자카야 나무

이자카야나무 3호점


강남에 프라이빗 한 공간 이자카야 나무 3호점
다녀왔습니다.
불금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바글바글바글!!!!!!


👇🏻위치는 바로 요기 👇🏻

이자카야나무 강남역 3호점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75길 지하1층 ~ 지상4층
전번: 02.535.0348


갱남은 엄청 오랜만에 갔는데 역시 사람들이 엄청!!
엄!!!!!청 많았어요!!

하지만!! 저는 친구가 이자카야 나무3호점을
미리 예약했기 때문에
느긋하게 거리를 거닐며 다녔지요 헤헤헤헤

(참고로 ROOM 타입은 SOLD OUT
되기 싶기 때문에
미리 예약은 필수라고 하네요)

사진이 흔들 흔들

1층부터 4층까지 있어 넓은 규모는 무엇!!!!
게다가 인테리어는 원목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물씬났어요.



예약한 친구는 3층 당첨!!
같이 3층으로 걸어가는 도중
2층에 카메라가 있더라구요
5초면 된다고 하여 찍었는데 귀..신 사진처럼 ..
초큼 무서웠어요 ㅋㅋㅋㅋ


가는 도중 사진도 찍고!!!
드디어 3층 도착!!! 확실히 ROOM이 조용하고
개방된 곳 보다는 분위기도 뭔가 더 좋았어요
소개팅이 있이나 중요한 자리가 있으시다면
룸으로 GO GO GO GO!!!

룸은 요렇게 되어있어요

자리에 앉아 마자 메뉴판부터 정독했어요!!!
다채로운 안주와 그 밑에 간략하게
설명이 나와 있어서 선택하기가 수월했지만
결정장애가 있는 저는.... 한참 시간이
걸렸답니다.

▪️메뉴판 START▪️



주문은 광어사시미(29,000) /
크림치즈 오코나미야끼(20,000) /
사천나가사끼 짬뽕나베(26,500)



기본안주로 완두콩가 테이블 위에
세팅이 됩니다.!!

저 330ml 테라 4,000원이네요
(물가가 갱냄 갱냄 하네요🤦🏻‍♀️)


사천나가사끼짬뽕나베 26,500원

사천나가사끼짬뽕나베 등장!! 뚜둥!!
처음 한 입 딱 먹는순간!!
불맛이!!!!!엄지척 엄지척!!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다만 면은 추가로 주문해야 한다고 해서
라면사리와 우동사리 중 우동사리를
주문했답니다.



광어사시미 29,000원

두 번째로 광어사시미 등장!!!
이건 뭐죠? 입에 넣는 순간 회는 어디간가죠?
정말 맛있었어요! 회의 양이 다소
적은편이였으나
맛은 정말 별이 다섯개 였어요!!
정말 추천합니다.



크림치즈 오코나미야끼 20,000원

세번째로 크림치즈 오코나미야끼
요것도 맛있었는데
가츠오부시가 많이 없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이자카야 나무 3호점


처음가본 이자카야 나무 3호점!!!
룸식으로 되어있는 것이 좋았고
예약해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점도 좋았어요!!!!

안주도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그런데 가격대가 완죤 저렴한 편은 아니니
이점 참고하세요

그리고 예약은 필수!! 조용한 룸에서
먹으니 좋더라구요!!
바깥풍경도 바라보며 소주 한잔.
이야기하며 소주 두잔.
그렇게 소주를 마구마구 마셨지만
아주 NICE 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