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배스킨라빈스] 7월 이달의 맛!!

깜짝깜짝깜짝짝 2021. 7. 11. 13:46
728x90
반응형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


꿀에 빠진 바나나와 망고
꿀. 바. 망

요즘 날씨가 습하고 덥네요
여름엔 아이스크림🎶
여름이니까 배라 아스크림!!🎶



7월 이달의 맛!! 꿀.바.망
#배스킨라빈스꿀바망은
바나나아이스크림+ 허니망고아이스크림
+ 망고디아스의 조합으로
개성이 강한 강한 바나나와 망고의 조합!!




한 입 먹어볼까요?!!!
Yummy Yummy
으..음..!!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맛의 조합
개인적으로 샤베트 처럼 딱 먹었을 때!
시원한 느낌을
원했지만 뭔가 부드러운 ...



달콤한 망고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바나나 아이스크림의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었고 중간 중간
망고 디아스까지
쫄깃쫄깃 식감이 젤리를 먹는 느낌이였다.


내 입맛엔 그냥저냥..
(뭐니 뭐니 해도 기존에 먹던 아이스크림이
더 생각이난다.)
I like 민트 ㅎㅎㅎ

500원만 추가하면
싱글레귤러에서 더블주니어로 사이즈 up up!!
(단, 이달의 맛 꿀바망만 해당됩니다.)




꿀.바.망 미니언즈 케이크


CAKE OF THE MONTH
꿀.바.망. 미니언지 케이크!!
인기캐릭터 미니언지와 협업한 케이쿠
케이크 상단에 애플망고 과육과 벌집,
바나나 모양 초콜릿을 올려 꿀, 바나나,
망고의 콘셉트를 살렸어요!!

요거트/ 이상한나라의솜사탕 / 슈팅스타
체리쥬빌레/ 꿀.바.망/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바나나


27,000원 -> 25,000원
(2021.07.01 ~ 2021.07.31)


케이크 말고도 디저트와 음료도
할인을 하고있네요
(참고하세요)



💌카카오톡 메시지💌


초복엔 배라와 함께!!
카카오톡에서 문자가 왔네요
7월 이달의 맛 포함 쿼터 구매 시, 패밀리로 사이즈업 가능!!
7월의 맛 포함 패밀리 구매 시, 하프갤론으로 사이즈업 가능!!
오늘까지이오니 서둘러서 구매 go go




어디다가 먹으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느낌적인 느낌 느낌 ㅋㅋㅋ







서울,  인천, 경기 수도권 지역의
새거리두기 4단계를 적용하네요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안뇨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