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내일로] 내일로 두번째 이야기 YOUTH 3일권

깜짝깜짝깜짝짝 2021. 8. 1. 11:23
728x90
반응형

내일로


내일로 두번째 이야기 유스3일권



다가오는 휴가, 일상을 벗어나 특별한 곳으로
떠나고 싶어 어디든 갈 수 있는 프리 패스!
내일로를 구매하였습니다.
무엇보다 KTX를 구매하는 것 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하더라구요!!



내일로는

일정 기간 열차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을 말합니다.
구매한 이용권에 해당하는기간 동안
전국 각지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 전국 투어가 가능합니다.

✔코로나19로 입석과 자유석 이용이 불가해요
이동시에는 무조건 예약하셔야 합니다!!!
(출발전 미리미리 예약은 필수)



달라진점도 있더라구요!!!

출처 :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YOUTH는 2021년까지 한시적으로
만34세까지 확대 운영이라고 하네요

휴...하마터면 ADOULT(10만원) 낼뻔했어요!!


저는 이번에 대구를 갔다왔는데
수원-> 동대구 31,300원
KTX를 타고 왕복으로 계산하면 62,600원으로
내일로(ADOULT 5만원)가 훨씬 이득이에요


<내일로 홈페이지 참고>

코로나로 무제한(입석) 탑승이 되지 않아
일시적으로 좌성을 지정해야해요

입석X 안됨!!!!!



출처: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내일로 패스는 홈페이지 또는 앱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저는 앱으로 구매했어요!!

자!!! 그럼 코레일앱으로 알아볼까요??
먼저! 하단에 있는 관광상품을 누르시면
내일로 두번째 이야기를 눌러주세요!!

1. 하단탭에 "관광상품" click
2. 내일로 두번째 이야기 click

관광상품보이시쥬⬆️


누르시면
동의 안내에 대한 내용이 나와요.

- 본인에 한하여만 사용가능
- 반환 및 수수료
- 좌석을 반드시 발권


내일로 두번째 이야기는
7일 연속권 또는 3일권 선택으로 되어 있어요!


날짜와 혜택역 지정해주세요!!!

*혜택역을 선택하고 역에 방문하시면
소정의 여행 지원물품을 선물로
준다고 하네요!!
(KTX도 저렴하게 이용하고
선물까지 ! 일석이조네요)

저도 받으러 달려갔지만 Close


발급된 내일로 티켓!!!




짠!!!!저는 대구를 다녀왔는데요

갈 때는 KTX를 타고 갔지만
올때는 매진으로 새마을을 타고왔어요

내일로를 가신다면
예매는 미리미리를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