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카페 레이틀리92] 대구혁신도시 카페 LATELY92

깜짝깜짝깜짝짝 2021. 8. 2. 00:14
728x90
반응형

대구혁신도시 대형 카페
'LATELY 92'


주소 : 대구 동구 숙천동 391-1
영업 : 매일 10:00 ~ 21:00
주차 : 가능


LATLY 92



레이틀리 92 카페는 주차장이 엄청커요
주차를 슝슝하고

구치언니 입장하실게요!!



입구에 안내 팻말이 있네요!!
NO PET / 어린이 안전보에 유의해 주세요!!
OK!!!!


들어가자 마자 높은 천장부터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중앙에 위치한 큰 나무들이
눈길을 사로 잡네요!
마치 식물원에 온듯한 느낌이였어요
메인홀에 있는 나무는 사계절이 푸르고 꽃잎이 이쁜 동백나무네요🌱



실내가 워낙 넓으니 좌석수도 많았어요!!
그리고 레이틀리92에서 볼 수 있는 피아노!!



피아노가 왜 있나 싶었는데
트레이드마크 인것 같아요!!
전공자에 한해 연주가 가능하다고 하니
저는 아무래도 평생 못치지 않을까 싶네요


레이틀리카페는 베이커리도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어요


다양한 베이커리류의 종류! 그리고
수료증과 인증서들이 수두루루루룩

사장님이 92년생이신가봐요
그래서 레이틀리92인것같아요
(느낌적인느낌)



같은 또래인데 이렇게 큰 카페를 운영하시다니
느므 부럽더라구요
부러우면 지는건데 저는 졌네요

눈물을 닦고


레이틀리 메뉴

메뉴판을 보았어요!
아메리카노는 A타입과 B타입으로
나누어져 있더라구요
산미를 싫어하는 저는
A타입으로 초이스 했습니다.


주문을 한 후
어디앉을까 하다 평일이라 사람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색다른 공간으로 이동했어요

'IN BALI'
인발리는 조용히 쉬어가는 공간으로
노키즈존입니다.


야자수가 있는 공간으로
INBALI이름과 걸맞게 꾸며놓은 공간인가??
왜 저는 제주도 같죠?ㅋㅋ
뭔가 제주도에 온듯한 기분이였어요!


인발리홀에 있는 나무는 워싱턴야자와
인도베시아라고 하네요.
아무튼. 소품부터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또 다른 카페가 있는 느낌이였어요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도 찰칵 찰칵 찍었어요
(남는건 뭐다? 사진이다!!!!)




주문했던 음료 그리고 빵과 쿠키!!
아메리카노A타입 (5,000원)


맛은 보통 카페와 비슷했어요!!


레이틀리92

LATELY 92

야외테라스 공간도 있고!
실내도 너무 예뻐서 다시가고 싶은
카페중 하나에요!

혁신도시 인근의 깔끔하고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립니다.
저는 거리가 있어서 언제 올지 모르겠지만
카페있는동안 힐링되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