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대구/경산/동물원] 대구 실내 동물원 아이니 테마파크

깜짝깜짝깜짝짝 2021. 8. 6. 00:05
728x90
반응형

대구 실내 동물원
'아이니 테마파크'

대구 수성구 실내동물원 아이니테마파크

아이니 테마파크
주소 : 대구 수성구 유니버시아드로 140 대구스타디움몰 지하1층
시간 : 평일 - 11:00 ~ 18:00
주말 - 11:00 ~ 19:00
번호 : 053) 792 - 7600
* 휴무안내 : 연중무휴
* 주차여부 : 가능
- 스타디움몰 입차 기준 3시간까지 무료
* 무료입장 : 24개월 미만(증빙서류 지참 시)
* 권종기준 : 대인- 14세이상 / 소인- 24개월~13세



아이니테마파크


더위를 피하기 위해
#실내동물원 #아이니파크에 다녀왔습니다.


금액은 조금 있는 편이나
네이버에서 구매시 9,900원이더라구요!!!

8/31까지 사용가능

그래서 당장 달려갔습니다.
무엇보다 동물을 너무너무 좋아하거든요

차량번호 등록시 4시간 무료주차


아이니 테마파크(INI THEMA PARK)'는 대구 스타디움몰 지하 1층에 있으며
1300평의 실내규모로 불가사의 유적물로 제작된 건축물들속 다양한 동물들이 전시되고 있습니다


넓은 공간에 많은 동물들과 볼거리,
놀이공간 등을 갖추고 있어요 특히, 아이들이 다양한 콘텐츠의 체험 프로그램과
어드벤처 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꾸며진 실내 복합형 애니멀 테마파크입니다.


입장 시 네이버에서 구매한 티켓
직원분 께 보여드린 후
입장하였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더라구요 ㅎㅎㅎ

터치풀


처음에 이상한 냄새가 난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는 괜찮았어요

생각보다 실내가 엄청 넓었어요 ㅎㅎ
물고기, 새, 그리고 육지동물들도 종류별로 꽤 많았고
곳곳에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알비노자이언트 구라미


요리저리 구경하고 있는데
예쁘게 생긴 물고기 한마리가 있어 다가가니
저를 계속 따라오더라구요

왔따리 갔따리



"요녀석 미인을 알아보는군"하며
이리 저리 움직이니물고기도

물고기와 춤을 🎵

저를 따라 왔따리 갔따리!!

어찌나 물고기가 귀엽던지 물고기와 춤도 추고
한참 구경하고 이동했어요😄

돼지는 꿀꿀 돼지는 꿀꿀

지나가는 길에 뭐가 있길래 다가갔는데
갑자기
"꿀..꿀..꿀......!!!!!!"하더니 일어나는
돼지였어요
🐷🐷🐷

저도 엄청 놀랐는데
돼지도 놀랬는지 계속 꿀꿀꿀 했어요
어찌나 미안하던지 돼지에게
사과하고 바로 다른곳으로 갔어요
"돼지야 미안해!!"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캡쳐

알고보니
생방송 오늘 저녁에 보드타는
천재되는 '조이'라는 돼지친구였어요.

신기해요😄🐷🐷꿀꿀꿀


화석발굴체험

화석발굴체험도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아이컨텍 👀


궁둥이를 씰룩 씰룩 거리는 하이에나
가까이에서 하이에나를 보다니
신기했지만 한편으로는 불쌍했어요
ㅠㅠㅠ

하이에나



그래도 뭔가 엉덩이를 씰룩 거리며 움직이는
하이에나!!! 웃기면서도 마음이 아팠답니다.


'꿰에엑 꿰에엑 꿰에엑' 하고
계속 이상한 소리가 나길래 갔더니
커다란 공룡이 움직이며 소리 내더라구요
공룡과도 인사를 나누었어요
"공룡아 안녕!!! 헤헤 "

공룡이 고장이 났쥬??
한방향만 움직이쥬??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동물이 코를 대고 '킁킁'하고 있는데
캬아 너무 귀여워요
당근을 좋아는지 떨어진 당근을 주니 냠냠 잘 먹네요

구리구리 너구리 ㅎㅎ


구리구리 너구리도
만나서 반가워!!!!

귀여운 구리 구리 너구리💕


반갑다고 하이파이브 하는 구리구리
너구리였어요!! 너무 귀엽쥬??


캬악!! 이번에는 숭이 숭이 원숭이도
있네요 ㅎㅎ 당근을 달라며
어찌나 소리를 지르던지
당근을 안주니 눈을 위 ! 아래 !! 위위 아래로
째려보는 원슝이 였어요 ㅠㅠ
당근 먹는 모습이 껌을 잘근잘근 씹는 사람의
모습과 비슷한 까칠한 원숭이 였습니다.

구멍에 손가락을 집어넣네요 ㅎㅎ

다양한 동물들과 인사를 나누며 관람하고 있는데


아기 원숭이가 손가락을 빨고 고개를 갸우뚱
갸우뚱하는데
너무 사랑스럽더라구요!!


손을 흔드니 궁금한지 계속 고개를 계속
갸우뚱 갸우뚱 하며 저를 쳐다보네요 ㅎㅎ


미어캣도 있었어요!!
가까이에서 보니 신기하네요
당근하나를 주니 다른 친구들과
싸우고 난리 난리
난리가 났답니다 ㅋㅋ


백사자

영남권 최초의 백사자
뚜둥!!!

우와 사자를 이렇게나 가!까!이!!!!!!


옆에 사자 한마리가 더 있었는데
정말 가까이에서 봤어요

사자 콧구멍 ㅎㅎ


눈 부터 콧구멍까지 너무나 신기했어요



신기한 마음과 동시에
갖혀있는 사자들이
너무 불쌍해보이더라구요 ㅠㅠ
에구 ㅜㅜㅜㅜ

악어와 수달 그리고 펭귄까지
귀여운 친구들도 있네요!!

무슨 만화 캐릭터 같은 요요 녀석!!
발은 장화 신은 것 마냥 빨간색이고
몸은 하얀색과 검정색의 털을 갖고 있는 동물!!
귀여운 녀석 한참을 바라봤네요


개구리야 일어나!!!를 외쳤지만
자고 있는 개구리 친구!!
깜짝 놀랐답니다. ㅎㅎ


!!!대구 아이니테마파크!!!

볼거리, 놀이공간, 체험시설 등이 잘 갖춰져
있어, 아이들이 자연의 생태를 관찰하고
동물과 교감하며 놀기에 아주
좋은 공간으로 느껴졌어요
다만 동물들이 뭔가 불쌍해 보여서
마음이 아팠지만
오랜만에 동물들과 교감하고
오니 재미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