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성불산자연휴양림] 숯불바베큐/숲나들e/자연휴양림추천!!/자연과 함께하는 힐링타임/

깜짝깜짝깜짝짝 2021. 8. 21. 00:00
728x90
반응형

전국 자연휴양림을 한곳에서!!!
숲나들e에서 '성불산자연휴양림'을 예약했어요!!
휴양림 예약은 정말 어려운데 운이좋게 예약이 되어 다녀왔습니다.


성불산자연휴양림은 숙소별로
숲속의집/ 한옥체험관/ 휴양관으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저희는 휴양관 8인실 10만원


가격이 엄청싸요!!!

예전에도 휴양림으로 힐링타임하러
갔다 반했는데
어머!!! 정말 여긴 더 좋더라구요!!



휴양관 1층에는
VR체험관도 있어요

VR체험관


짜자잔!! 외관부터 깔끔해요
넓은방 보이시나요? 내부가 엄청 깔끔해요!!


마운틴뷰가 정말 좋았어요!!

휴양관 내부이미지


성불산 휴양림에서 각종 체험도 가능해요
예약은 필수입니다.!!!



'동화의 숲'

짐을 풀고 구경하러 나갔어요!!
휴양관 옆에 있던 동화의 숲!!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곳이에요!!
저는 으른이니 들어가진 않았어요 !!
헤헷


푸른하늘과 어울러진 산
정말 날씨가 좋아서
기분까지 up up up
이런게 힐링이지 !!!!

'한옥체험관'

자연이 눈부시다 컷


휴양관에서 위로 올라가다 보면
한옥체험관도 나와요
기념사진도 찍고!!

부대시설 - '숲속운동장'


족구, 축구, 농구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누구나 이용가능 하다고 하네요!!

근처에 캠핑장도 있고!!
와 정말 너무 좋아서 놀랬어요

'숲속의집'

우와!!너무 예뻐서 감탄이 저절로 나오던 순간!!
다들 고기를 구워드시는지 고기 냄시가.. 솔솔솔

독채

자연과 어울려진 곳! 숲속의 집은 정말
가보고 싶더라구요
넓은 테크가 숙소에 딸려 있어서
더더욱 좋네요!!

요즘 같은 코로나시국에는
아주 딱!이다 싶어요!!!
(예약이 어려움의 단점이.....)

'무인카페'

무인카페가 어떻게 운영되나 궁금했는데
캡슐 자판기에서 캡슐을 구매 후 옆에 있는 머신에서
직접 내려먹는 방식이었습니다.


가격은 1,800원 ~ 2,3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이었어요!!
👍🏻👍🏻👍🏻

'바베큐장!!!'

건물 옆 야외 한켠에서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숯과 석쇠는 없어서 준비해오셔야되요!!
(토치는 빌려주십니다.)

술은 뭐다 낮술이다!!

산속이라 해가 금방 지기 때문에
이른시간부터 고기를 굽기 시작했어요!!
행복이 어디있나 했더니 바로 여기있더라구요!!
소소한 행복!!


고기굽는데도 기분이 좋고,
해가 저무는데도 행복하고,
경치 바라보며 소주한잔 하는것은 더 행복하고!!
행복은 멀리 있지 않았어요!!

(밥을 먹다보면
고양이 식구들도 놀러와요 ㅎㅎ)


성불산자연휴양림
주소: 충북 괴산군 괴산읍 충민로기곡길 78

휴양림을 많이 가보진 않았지만
구경할 것도, 체험할 것도, 시설도, 산책할 곳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성불산자연휴영림' 정말 추천해요!!
또 가고 싶어서 계속 알아보는데
예약이 쉽지 않네요!!!ㅜㅜ
아무튼 추천합니다.!!굿굿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