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명동카페] 카페동심/명동루프탑카페/ 컵케익만들기

깜짝깜짝깜짝짝 2021. 9. 8. 22:40
728x90
반응형

직접 만들어보는 나만의 컵케이크!!!
명동 이색 데이트 코스


#컵케이크만들기 #명동 #루프탑카페

출처: 티몬


카페동심

카페동심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20길 24(남산동공영주차장)4층
명동역 3번출구 도보 약 3분
전화: 02-774-7079
주차: 유료(가능)
휴일: 매주 월요일

카페동심은 남산타워를 바라볼 수 있는
명동역 근처 루프탑 카페!

루프탑 카페에서 컵케이크를 만들다니!
설렌다 설렌다!!

메뉴


컵케이크 만들기(3pcs) + 음료1잔 (아메리카노)

14,900원

티몬에서 구매했어요

-티몬에서구매함
(네이버에서도 구매 및 예약 할 수있음)


미리 연락하고 예약하고 가면 인원수에 맞게
재료를 준비해주시고
카페 테이블에서 만들어요🤗

원하는 자리에 앉아 기다리면 재료를 준배해준다.


나는 원데이클래스처럼 강사분이
계신줄 알았는데 NO!!
셀프로 컵케이크 만들기 종리를 보고
단계 별로 따라서 원하는
스타일로 만드는 것이다.

머핀과 생크림짤주머니 그리고
중탕하여 사용하는
초콜릿 펜 등 재료가 준비되었다!!
고렇담 솜씨를 한 번 발휘해볼까?!!



먼저 우리 귀염둥이 구치를 만들기 위해!
손가락 운동을 실시한 후 !!
START!!!

Guchi


생각보다 어렵네(긁적긁적)ㅎㅎ
친구랑 같이 수다 떨다보니!!
한개 만드는데 20분 정도 소요가 됬다!!!

A you 구치??

우리 구치 만드는 과정!!
구치 모습이 보이나요?!! 구..구치야?
Where A you!!?


구치만들기

짜짠!!!!!!✋🏻✋🏻
우리 구치랑 비슷하지요? 헤헤
하나 완성!!!!!!!!!


친구와 누가 더 잘하나
대결하다가 망투더망!! 그냥
대~충 만들었떠여 헤헤 ㅎㅎㅎ
i'm 똥손

몬스터느낌ㅋㅋㅋ
망함이 느껴지쥬

몬스터1 그리고 몬스터2 마지막 구치까지


완성 후에는 케이스에 담아 조심스럽게 컵케익이
망가지지 않도록 잘 담아올 수 있어요


컵케이트를 다 만들고 친구와 함께!
루프탑으로 이동


남산 뷰를 바라보며
커피 한 잔 마시는데 행복하더라구요!!
(행복은 멀리있지 않아요)

안녕✋🏻✋🏻


5층 루프탑도 있어요👌🏻

남산타워 보이시나요


루프탑에서 여유를 마음껏 누렸어요😁


카페동심 ! 추천해요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