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인계동 마사지 !![미스터힐링]

깜짝깜짝깜짝짝 2021. 6. 15. 23:30
728x90
반응형

인계동 마사지 !!!! '미스터힐링'


#힐링 #쌓인피로야 안녕

쌓인 피로를 풀고자 '미스터힐링 수원인계점'에 다녀왔어요!!

미스터힐링 인계점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208 인송빌딩 4층
(수원시청역9번 출구에서415m)
* 11:00 ~ 22:00
* 주차는 2시간 무료







🔸힐링카페 MENU🔸


저는

50분 안마의자+커피음료+적립 = 13,000원
선택했어요🥴

음료는 당연히 아이스아메리카노🎵🎶
JOAH JOAH JOAH

인스타그램 팔로우만 하면
10분이 추가 되지만 저는 안했어요
(헤헤헤)






결제후 힐링룸으로 입장!!!!!


어두컴컴한 분위기.....속에 흘러나오는
클래식 음악
들어가자마자 힐링이였어요!!!



자리에 앉으면 덧신을 주시는데
신발을 벗고 신어주시면 됩니다!!!




안마의자 강도를 고를 수 있어요!!
저는 '중'으로 했고 친구는 '강'으로 했답니다.



요기 안마의자에서 힐링타임 시작....
편안히 누워서 마사지 받는데 잠이 솔솔솔...



잠이 솔솔솔 올 무렵....
으...으...으....!!! 뭐죠?
발바닥을 마구마구 기계가 두드리는데
초큼 아프더라구요 ㅠㅠㅠ
"아이콩 아파라 아이코 아이코"할 때쯤 보이는



'불편하거나 아프다면 왼쪽 상단 노란벨 꾸욱!'
이라는 문구!!!!!
그러나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았어요!!
꾸욱 참았답니다.
헤헤헤헤


점점 마사지에 익숙해질무렵



드르렁 드르렁 드르렁!!!!WHAT?
친구가 잠들었는지 코를 ..골더라구요!!!
Zzzzzzz


편안했나봐요 ㅎㅎ


저는 발바닥때매 예민 ㅋㅋㅋㅋ
아파 우이 아파 ㅋㅋㅋ

그렇게 50분이 흘렀어요🙂




매장에 들어오시면 바로 보이는 홀 공간입니다.
홀공간은 마시지를 받으신 후에
음료를 마실 수 있고 보드게임까지 즐길 수 있는 공간



보드게임 카페 급으로 보드게임도 준비되어 있어요!!
친구와 게임하며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다 왔습니다.


퇴근 후 안마의자 50분 힐링이 이렇게 좋을 줄이야!!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러 카페에 가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마사지 카페가서 편안히 쉬다 오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또 가야쥐쥐쥐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