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성수동 맛집] 직화삼곱

깜짝깜짝깜짝짝 2021. 5. 8. 10:56
728x90
반응형

 < 성수동 맛집 >
직화삼곱

 

#성수역 맛집 #내돈내산 #서울숲맛집
#성수동 맛집 #직화삼곱


서울 나들이 갔다가 우연히 직화삼곱을 발견하여

바로 들어갔어요!!

출처: 네이버

 

우선 깔끔해 보이는 외관이 아주 맘이 들었고

성수역 1번 출구에 바로 있어서 후딱 먹고
집가면 되겠다 싶었지요!!! 헤헤

 

그런데 뭐죠
분위기는 무엇!!이죠?ㅋㅋㅋ

마치 미술관에 온듯한 느낌이였어요

고급스런 분위기!! 상당히 좋네요

분위기 때문에 성수동 맛집 보다는
서울숲 맛집으로 더 유명하대요

(자리도 많고, 단체석도 있으니
회식장소로도 좋겠네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처음에 오잉? 했어요

원래 맛집은 한가지 메뉴 뿐인데

메뉴가 상당하더라구요

삼겹살부터 시작으로 숯불뼈구이까지....


메뉴판!!

(정독했어요)

메뉴가 참 다행해요


 

 

저희는 

'곱창모듬한판 500g (35,000원)을 시켰어요'

+

추가로

화산양밥(12,000원), 냉면 (6,000원)

 

 


기본세팅

기본으로 나오는 세팅이에요

나박나박한 물김치와 아찌아찌 짱아찌 그리고

여러 채소들의 반찬!! 

골라먹는 재미, 곁들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반찬!
조합이 참 좋더라구요 
특히 아주 물김치가 기가막혔어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짜잔 !! 고기 등장이요!!
곱창모듬한판은
곱창, 막창, 대창, 염통까지...wow

직분이 오셔서 직접 구워주세요!!
숯불로 구워 주셔서

더욱 맛이 기대가 되더라구요!!

 

기다리는 동안 화산양밥이 나왔어요

처음에 가격도 모르고 시켜서

"뭐여 왜이렇게 양이 많고 비주얼 뭐지......"
했어요

철판위에 화산모양의 볶음밥

 

한입 쏘옥 먹고 "아~~~뜨그뜨그뜨거"했어요

아주 뜨거웠어요!!! 후후 불고 다시 한입 먹으니

으으으음!! 맛있다 

계란이 우선 너무 부드럽고 밥의 양념이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요


곱창은 사랑인거 아시쥬??

 

직원분께서 익힌 고기를 접시위에
하나 올려주셨는데
이건 뭐지?ㅋㅋㅋㅋ

맛.있.다.!!ㅋㅋㅋㅋㅋㅋㅋ
간장소스와 그리고 고추랑 같이 곁들어 먹으니

눈이번쩍 . 손은따봉!! 어깨가 들썩들썩!!

정말 맛있었어요


철판이 커서 다 구워진 고기는 옆에 놔주셨습니다.

고기가 초큼 탔지만.....그래도

원래 탄게 맛있잖아요? 하하하하하

 

물냉면 6,000원


마침 물냉면도 등장하여 고기랑 같이 곁들어 먹었어요!!

시원한 국물과 같이 먹으니 좋더라구요

 

먹다보니 줄어도 줄지 않는 화산양밥이였어요

어찌나 양이 많던지.....

 

직화삼곱 미션챌린지

 

직화삼곱 SNS 미션 챌린지도 있어요

저는 미션 No.2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직화삼곱 검색 후 "저장하기와 공유하기" 인증후

직원에게 확인하기를 실시하여 

된장찌개

된장찌개를 서비스로 받았어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당🤗


 내돈내산

내돈내산

우연히 들렸던 '직화삼곱' 처음에 다양한 메뉴에
맛집이 아닌가 싶었는데

NOPE!!!!!

 

저렴한 가격에 맛도 따봉이였다!!

이날 배가 터지도록 먹었...

아니 조금 터졌...ㅎㅎ

 

아무튼 직화로 딱딱 구워주시고 편하게, 맛있게 잘 먹었던 집이다.

웨이팅 자리도 있는거 보니 맛집 린정!! OK

재방문도 OK

 

 

 

 

주소 : 서울 성수동 아치산로 97 1층

(성수역 1번출구에서 29m)

주말 13:00 ~ 22:00 / 평일 11:00 ~ 22:00

주차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