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내돈내산

[인계동 루프탑 카페] 카페 디아즈

깜짝깜짝깜짝짝 2021. 5. 10. 22:55
728x90
반응형

 < 인계동 루프탑 카페 >
카페 디아즈



#케이크 맛집 #나혜석거리 #분위기

#루프탑 #인계동 카페 #내돈내산


 DIAAZ입구

 

케익크 맛집이라고 불린 만큼 유명한
카페 디아즈

나혜석 거리를 거닐다보면 분위기
좋아보이는 카페가 있다

단, 1층만 보고 다니시면 한번도 못볼 수 있음

 

디아즈는 나혜석거리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요

일반카페도 운영하지만 레터링케이크도
유명하지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가면
디아즈카페 도착!!!

 


카페내부는 굉장히 넓은 편이에요!!

밖에 테라스도 있고 무엇보다 분위기 무엇!!!

깔끔하고 화려한 인테리어 보소 보소 이거보소 

당장보소 한번더 보소!!

인테리어 보소 보소

내부가 넓기도 넓지만 테이블 간격이 넓은편이
더라구요

코시국 거리두기에도 안심!!되었어요


(안심하니 안심스테이크가 먹고싶네요)

 

 

 

 

우선 메뉴부터 고르도록 해요!!


⚡DIAAZ 메뉴⚡

 


 

케익이 다 어디간거지


케이크 맛집답게 많은 케이크가
있을줄 알았으나 
늦게 방문한터라 케이크가 몇개
남아있지 않았어요!!

 

 

참고! 24시간 이내 매장에서 직접 만든 케이크만 판매합니다.

100% 동물성 생크림과 프랑스산 마스카포네치즈, 엘르엔비르 고메 발효버터,

프랑스 발로나 초콜렛&코코아 파우더 등 최고급 원료만 재료를 사용합니다.

매일 아침 농장에서 배송되는 싱싱한 과일만 사용합니다.

 

 # 메뉴는 수시로 변경된다고하네요!!

# 생크림케이크는 원하는 문구도
기재해준다는 사실!!

 

 저는

아메리카노(B) 블렌딩 - 고소한 맛(5,000원) x 2잔 + 바닐라라떼(6,000원)

그리고 딸기 생크림 케이크 (8,5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 후

두구두구두구두구 루.프.탑. 으로 이동했답니다.

우와!!너무 예쁘다 그치요? 그쵸? 맞죠? 이쁘죠?
그늘막과 편하게 쉴수 있는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네요
 

저녁엔 조금 쌀쌀했지만 추위를 무릅쓰로

루프탑에 자리를 잡았어요

 

시원한 밤공기 마시며 루프탑에 앉아 있으니
뭔가

힐링되는 느낌이였어요 

마치 해외온 듯한 느낌적인 느낌과 갬성이 아주 최고더라구요.

플랜테리어 넘 잘해놨네요


밤에 오니까 갬성 폭발했어요!!
거기다 아이스아메리카노 까지!!

H.A.P.P.Y

밖에서 친구들과 수다떠는데 행복했어요!!

소소한 행복이 이런게 아닐까 싶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초큼 쌀쌀한 날씨로 인해
실내로 들어왔어요

오픈형이라 자연 바람이 실내까지 통한
선선한이 좋...았...지만

덜덜덜 밖에 계속 있어서 그런지 초큼 추웠어요!
그래도 갬성을 조금이나마 느끼고 와서
햄복했어요

케이크 머선 129 ㅎㅎ맛있어요


아메리카노도 맛있고 케이크도 예쁘고
행복하네요



5층 루프탑은 흡연과 음료 가능합니다.

두구두구

 

이 문을 열고 올라가면

4층과 비슷한 느낌

고것은 바로 휴양지에 온 듯한 분위기

여행가고싶네요

5층 또한 테이블 간격도 넓고 분위기
말해~뭐해!!

분위기가 기가막혀요


조명과 초록초록식물👍🏻


5층에서 4층을 내려나 보니
Gooood



 

DIAAZ

고급진 케이크를 맛볼 수 있지만

단가가 조금 높은 편이네요.

그래도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추천해요!!
루프탑에 앉아 커피한잔의 여유!!

정말 좋았답니다.

여러분도 커피한잔의 여유 그리고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카페디아즈 

DIAAZ

주소 :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66번길 48-7 4층

(수원시청역 9번 출구에서 450m)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연중무휴

(포장만 가능한 시간 10: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