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내돈내산

[배스킨라빈스] 4월이달의 맛

깜짝깜짝깜짝짝 2021. 4. 1. 23:19
728x90
반응형

배스킨라빈스
4월의 맛
'민트초코봉봉'


'민트여 봉봉하라'

#배스킨라빈스신메뉴 #베라신메뉴 #배스킨라빈스 #배라이달의맛 #배라민트초코봉봉 

저는 참고로 민초파입니다.
4월의 이달의 맛이 민트아이스크림 신제품이라니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만트초코봉봉은 상쾌한 민트 아이스크림과 초콜릿칩이 조화를 이루는 기존 
'민트 초콜릿칩' +'엄마는외계인' 속 '초콜릿 프레첼 볼'이 더해해진한 초콜릿 맛과
바삭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출처 : 배스킨라빈스


배라의 '민트초콜릿칩'은 인기메뉴다 보니
더욱 기대가 되네요
(사실나는민초파파파파🧅🧅 ㅎㅎ)


MINCHO⭐BONBON

키오스크에서 주문해요




이달의 맛 선택시 500원 추가하면
싱글레귤러를 더블주니어로
Go Go Go



'민트초코봉봉'

Where are you???
요잇네 ㅎㅎ

착한사람만 보여요


룰루랄라 파인트 구매후

짜안 ㅎㅎㅎㅎ
환경을 생각하여 비닐에서➡️종이로 변경되었어요

변경된 통도 이쁘네요
아주 민트 민트해 💕




파인트는 3가지의 맛이므로
1. 군옥수수맛아몬드 ⭐⭐
2. 오레오쿠키앤크림 ⭐⭐⭐⭐
3. 민트초코봉봉 ⭐⭐⭐⭐


군옥수수맛아몬드 제가 좋아하는 맛은 아니였지맘 부모님께서 좋아하셨고
오레오쿠키앤크림은 그냥 무난한 맛

개인적으로 민트초코봉봉 맛있긴했지만
뭐니 뭐니 해도
'민트초콜리칩' 이 더 좋아요 ㅎㅎ

민초단 4월에 배라로 커먼커먼 하세요
4월도 후딱 지나가니 서둘러요 ㅎㅎ
팔이 팔이요 8282

'8282' 하니깐
다비치의 8282 노래가 생각나는건
뭐지 ㅋㅋㅋ🤔 ㅋㅋㅋ😭



아참참참!!!!
하나의 슬픈소식이 ...
민.트.초.콜.릿.칩이 단종된다는 말을..
아니겠죠?? 그렇겠죠??

아닐꺼야!!!!!!!!!!!!!!




라는 생각은 삐이이이이이이 X
이런.......

된장....................🙊



당분간 오리지널 민트초코는
출하가 일시중단 된다고합니다..Oops
(3월 31일 까지만 나오고 그 이후로
4월에는 민트초코 봉봉
요것만 나온다고해요 )



OMG



아참참참 해피포인트 앱에
들어가니까 이벤트하더라구요

해피포이트 앱 참고


"쿠폰다운받기"를 누르면 제가 당첨된
쿠폰이 뜬답니다.
랜덤쿠폰은 총 6가지가 있고 랜덤이라
뭐가 당첨일까 두근두근 콩닥콩닥

결과는
저는 민트초코봉봉 포함 쿼터
4천원 OFF쿠폰이 나왔답니다 !
(필요없는데...🤔ㅋㅋㅋ)


아무튼 민초파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민트초콜릿칩이 아무래도
단종이다 보니 요걸로 대체해야 겠네요
ㅎ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