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내돈내산

[압구정맛집] 압구정곱창

깜짝깜짝깜짝짝 2021. 4. 4. 21:42
728x90
반응형

<압구정 맛집>

압.구.정.곱.창

 

 

 

압구정 곱창

' 압구정로데오에 새로생긴 깔끔한 소곱창집'

 

장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2번길 25-8

(압구정로데오 5번 출구에서 511m)

영업시간 : 12:00 ~ 22:00
(일요일휴무) 

주차 : 압구정곱창은 주차장 및 발렛이 없습니다.

 


압구정 전시회 보러 갔다가 무엇을 먹을까 하다 곱창이 먹고 싶어서

맛집을 찾다가 '압구정 곱창'을 알게되었어요!!!

 


압구정 곱창 대기

도착하자 마자 저~~~!!!!!! 멀리서

웨이팅이......oops

ㅠㅠㅠㅠㅠ

비가오는데도 기다리는 손님이 많더라구요!

 

코로나19 지금 이시국에도 웨이팅이 어마어마한거보면 맛집인정!!


 

테이블링에 핸드폰 번호와
메뉴를 선택하면
대기명단작성끝
카톡으로 바로 연락와요


저는 다행이 많이 안기다리고 들어갔어요
다행히 많이 안기다렸어요
휴우👏🏻👏🏻👏🏻




실내에는 거리두기는 안되지만 칸막이가 되어있더라구요 

사람은 적고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좋았어요!!

 

 

'압구정 곱창 메뉴'

 

압구정 스러운 물가보이시나요?

헤헤헤헤헤

 

 

 

맥주가 4천원도 아니고 5천원도 아니고

6천원이에요!!!!

물론 소주도 마찬가지 

헤헤헤헤헤헤

초큼 비싸긴 했지만 곱창에는
소주이기 때문에 포기할 수 없죠 

 


주문내역

- 소곱창 25,000원 x 2인분

- 처음처럼 5,000원 x 1병

- 카스 6,000원 x 2병

- 볶음밥 3,000원 x 1인분

 

 


 

밑반찬은 이러했어요

 

김칫국/ 천엽 / 깻잎장아찌 / 계란찜 / 깍두기 / 고추 / 생당근 / 소스(기름장, 간장) / 쌈장

기본으로 나오는게 너무 푸짐해서
일단 좋았어요 

특히, I like 천엽

리필해서 두번 먹었떠요 ㅎㅎ


 김칫국을 보글보글보글 끓이면
맛이 기가막혀요👍🏻

 

 


곱창2인분 등장이요

 

 

초벌되어서 나오구 사장님이 다 구워주신답니다.

처음에 맛보라고 한 점을  간장에 쓰윽 올려주셨는데

먹자마자 "어머!!!!!느므 맛있다."

곱창은 사랑입니다.

 

 

 

곱창이 밖은 바삭바삭

안은 야들야들야들
고것은 바로!!!!!!!!!!!!!!!!!!!!!!!


겉 바 속 촉

 

ㅎㅎㅎㅎㅎㅎ

보통 소곱창집 가면 먹다가
질기는 경우도 있는데

압구정곱창은 냄새도 안나고 곱도 탱탱
질기지도 않아서 맛있어요

소곱창을 간장소스에 찍어 부추를 곁들어 먹으면 진짜 리얼 맛있어요




곱창 한입 먹고

소주 한입 먹으면

아주 술술술술 


술이 술술술술 술술술술술

넘어 가유ㅎㅎㅎㅎ

 

 

 

밥을 먹는데 웨이팅이 어찌나 많던지 다시 한 번 리얼 맛집이구나 싶었어요.



 

 

곱창을 거의 다 먹으면 마지막은

무엇을 먹어야 할까요?

고것은 볶음밥 인거 아시쥬?

볶음밥에 대한 열정!!

 

볶음밥을 맛있게 해주셨는데

친구가 하트를 해야 한다며 

열심히 하트💕를 만들어 주었어요

 

 

 

하트 볶음밥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라는 속담처럼

모양이 예쁘니까 더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

 

 

곱창은 사랑입니다👍🏻

 

웨이팅을 하며 먹은 압구정 곱창집!!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해서 좋았고

무엇보다 곱창이 맛있어서 더 좋았다.

곱창이 압구정스럽긴 했지만 

맛있게 먹어서 돈이 1도 안아까웠다.

 

 

90% 이상 익혀져 나와서 빠르게 먹을 수 있고 구울 때

연기가 동시에 연기가 안나서 더더욱 좋았다.

그러나 추가 주문시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다는게 함정이다.

 

아참!!!! 식사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되어 있다. 
(아무래도 사람이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리얼맛집!!!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