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내돈내산

[배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 맛

깜짝깜짝깜짝짝 2021. 6. 13. 19:49
728x90
반응형

배스킨라빈스 6월 이달의 맛은

'오버 레인보우 샤베트'랍니다.


#배스킨라빈스 #내돈내산 # 6월 이달의 맛

'Ice Cream'

오버더레인보우샤베트는
파인애플, 오렌지, 라즈베리에 레몬&라임이 더해져 더욱 상큼하게!!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출시한 제품으로
과일 샤베트 특유의 시원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

파인애플·라즈베리·오렌지 샤베트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레인보우 샤베트’에 상큼함이 가득한
레몬∙라임 샤베트’를 더한 제품으로
화려한 무지개 색상에 다섯가지 과일 플레이버가
조화를 이루는 상큼한 맛이 특징이네요.



산뜻하면서 깔끔한 뒷맛으로 무더위에
가볍고 시원하게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Cake'

오버 더 레인보우 케이크

배스킨라빈스는 발랄하고 유쾌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 (Wiggle Wiggle)'과 협업한 '오버 더 레인보우 케이크'도 새롭게 선보였네요.


'위글위글'의 데이지 꽃 스마일 아이싱 쿠키, 구름모양 머랭, 형형색색의 초코볼 등을
올려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는 무엇이죠.

구성은 31요겨트, 레인보우 샤베트, 민트초콜릿칩,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슈팅스타, 아몬드 봉봉, 체리등 총 일곱 가지 맛이 있어요.
케이크 중앙 안쪽에 세 가지 맛 구슬 아이스크림이 숨어 있어 색다른 맛과 식감을 느낄
있을 것 같아요!!!!



'Dessert'

이달의 맛 디저트


이렇게 2개가 들어있어요 (2,500원)

내돈내산


먹기도 간편하고 괜찮았어요 ㅎㅎ👍🏻

스틱바는 배라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한 팩에 오렌지+라즈베리맛, 파인애플+라임맛
두 가지 스틱바가 들어있어요!
상큼하니 여름에 먹기 제격이랍니당 ㅎㅎ





저는 샤베트 상큼상큼한걸 좋아해서 그런지
이번 배라 6월의맛 괜찮네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