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내돈내산

[마샬스피커] Marshall 액톤2

깜짝깜짝깜짝짝 2021. 7. 31. 21:41
728x90
반응형

마샬스피커

Marshall 액톤2

#내돈내산 #광교갤러리아백화점 #게이즈샵

마샬 공식홈페이지


노래 듣는 것을 좋아하는 저는
마샬 스피커를 사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성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너무 예뻐서
인테리어용으로도
많이들 구매하시더라구요!!

출처: 마샬 공식홈페이지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가격이
천차만별이고 가품이 너무 많아요
(인터넷으로 구매시 정품인지 잘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무엇보다

직구를 하면 좀 더 저렴하지만
AS를 생각해서 국내 정식 수입원을 통한
국내 판매처에서 사는게 좋을 것 같아
직접 매장에 가서 구매했어요🤗


(박스에 정품 인증 바코드 카드가 있고
1년 무상보증이라고 하셨어요)


매장에는
액톤부터 엠버튼, 스탠모어 등등
많이 있더라구요!!



사실 스탠모어2를 사고 싶었지만 가격이!!!
헉!!했고😲
직원분께서 가정집에서 사용 시
액톤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하여 액톤2를 구매했어요!!
액톤2는 화이트, 블랙, 브라운의
3가지 색상이 있어요
저는 인기많은 화이트로 구매하였습니다.!!


(액톤2의 장점)



그런데 문제는!!
빠밤!!!!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에서도
물량이 많이 없을 뿐더러
입고가 많지 않아서 기다려야 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얼마나요? 라고 물어보았는데
"저희도 잘 모르겠어요...
내년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라고 하셨어요!!!!!

내..년이요?


그래서 고민이 너무너무너무 되더라구요!!
어떻게 할까~ 어떻게 할까~ 하다가
그냥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은 못믿겠더라구요)


게이즈샵은 전국 백화점에 많이 입점해 있고
제가 #광교갤러리아 게이즈샵에서
구매했을 시

순번이 124번이였어요!!
헤헤헤헤헤헤헤

(광교점이 아닌 전국 게이즈샵 중
124번째라고 하셨어요)

참고: 블랙은 > 화이트보다 입고가 빠름

가격이 제일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액톤2 - 400,000만원
스탠모어 - 560,000만원



제가 구매했을 당시 (6월 10일)
할인기간이였어요 ㅎㅎ
7%로 할인받아서 368,000원에 구매했어요

그래도 저렴하게 구매해서
기부니가 좋았어요!!


7월 31일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간김에
게이즈샵에 들러
여쭈어보니 #대구 신세계백화점 게이즈샵
(gaze shop)
에서 구매한 사람들만 알 수 있다고 하셨어요.

지금 구매하면 3개월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하셨으니
조금만 기다리면 될 것 같아요!!!
그..렇겠죠?ㅠㅠㅎㅎㅎㅎ😭


스피커 치고는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그만큼 음질도 좋고 묵직하며
무엇보다 이쁘잖아요!!! 헤헤헤헤


그래서 지금도 기다리고 있답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