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 구치이야기

[어린이날] 구치어린이

깜짝깜짝깜짝짝 2021. 5. 5. 09:32
728x90
반응형

5월 5일 어린이날


오늘은 어린이날이네요
(쉬는날이라 너무 좋아요)

어린이날은요
어린이들이 올바르고 슬기로우며 씩씩하게 자라도록 하고, 어린이에 대한 애호사상을
앙양하기 위하여 지정한 날이라고 해요💕

그리하여 빠밤
구치어린이를 데리고
놀이터에 다녀왔습니다😄



놀이터


빠바 빠바 빠🎵
빠바 빠바 빠~~🎵
( 음성지원되쥬?)

킁킁킁 냄새맡는 우리 구치
자다말고 이게 뭔가했을거에요

도망가즈아아아아
우리 구치어린이 궁금한게 많은지
이리저리 돌아다니네요

헛둘 헛둘 미끄럼틀도 타는
구치 어린이
비가와서 젖어 있더라구요 ㅠㅠ

목욕은 필수!!!



돗자리 깔고 쫌 쉬었어요 ㅎㅎ


집에가자고 하니까 도망가는
구치어린이네요



마지막으로
집에와서
밀웜목걸이 선물해주었어요

핸드메이드


건조귀뚜라이와 건조밀웜 목걸이

ㅎㅎ싫은가봐요

어쨌든 우리 구치어린이와 함께한
어린이날 행사

스트레스 많이 받을까봐 잠깐 다녀온
놀이터지만
처음나간 외출인만큼
구치에게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