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 구치이야기

[고슴도치] 구치는 잠꾸러기

깜짝깜짝깜짝짝 2021. 6. 4. 21:15
728x90
반응형

구치이야기

Guchi Story

고슴도치는 야행성이라 얼굴 보기가 참 힘들어요.
이렇게 목욕할 때만 얼굴을 자세히 볼 수 있죠
(물을 싫어해요)


귀여우니 찰칵 찰칵
사진찍어놨어요


너무 귀엽죠!!!


귀여운건 계속 봐야해요 ㅎㅎ


늑대처럼!!!!  아우~~~~🤦🏻‍♀️

ㅋㅋㅋㅋㅋㅋ


끔 이렇게 물어도 괜찮아요
귀여우니깐 ㅎㅎㅎ

이노옴 하고 혼내니까
숨어버렸네요 ㅎㅎ
마치 밤톨이 같죠??ㅎㅎ



고슴도치는
고슴도치는 그 특성에 맞게 구석진 곳을
아주 좋아합니다.

구석에서 몸을 찌그러뜨린채 자곤 한답니다.


퇴근후
"구치야~!!"하고 불러봤는데
ㅋㅋㅋ
어제 한잔했는지...

빵터졌어요 ㅋㅋㅋ


깜작 놀랐어요!!!
이렇게 귀여운 얼굴이......
드르렁 드르렁 ㅎㅎㅎ
Zzzzzzzz

어제 그렇게 달리더니(쳇바퀴)
뻗었네 뻗었어
ㅋㅋㅋㅋㅋ


몰래
옆에서도 찍고 앞에서도 찍고
다시봐도 웃기네요😁


"선생님 여기서 주무시면 안되요 일어나세요"
라고 하니 눈을 쓰윽 뜨는 구치!!!!!

어익후 깜짝이야 ㅎㅎ




(이빨이 날카롭쥬??ㅎㅎ)


다음날은

ㅋㅋ왜그러는걸까요??ㅎㅎ



내일은 어떻게 자고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마무리는 귀여운사진으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