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 구치이야기

[고슴도치 구치]구치와 휴가보내기!

깜짝깜짝깜짝짝 2021. 7. 29. 20:43
728x90
반응형

[고슴도치 GUCHI]
구치와 휴가보내기!

휴가 첫 날!!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운
구치와 함께
휴가를 보냈습니다.


무엇을 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밖으로 출동했어요

준비물 : 렌트카


따라따라 따🎶
따라따라 따🎶

붕붕카


붕붕붕 아주작은 자동차
꼬마 자동차가 나간다

붕붕붕 밀웜냄새 맡으면
힘이 솓아나는 차!!!!

헤해헤

빌린 렌트카를 타고

ㅋㅋㅋㅋㅋㅋ


구치와 함께 달려보겠습니다.


질질질질 끌려가는 우리 구치 모습에
어찌나 웃음이 나던지
ㅎㅎ

가만히 있는 구치!!!
내리기 싫은가봐요



아예 자리를 잡은 구치였어요


"손님 내리세요"라고 말하니

착지완료!!



내리자마자

간.다.
와다다다다다다다🎶



다시 잡혀온 구치

구치는 바로 집으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즐거운 여름 휴가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