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 구치이야기

[고슴도치] 고슴도치 생일

깜짝깜짝깜짝짝 2021. 3. 27. 21:29
728x90
반응형

[구치의 생일파뤼]

"구치야 생일축하해"


오늘은 3월 27일 입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

구치의 탄생일

오늘은 구치의 생일을 맞이하여
생일파티를 실시하였습니다


사실 구치의 정확한 생일은
I DON'T NO!!!🤷🏻‍♂️
태어난 날짜를 정확히 몰라
그냥 입양날짜 3월 27일을 구치
탄생일로 정했습니다.

"구치야 넌 앞으로 3월 27일 생이야"

헤헤헤

생일파티 준비물은
사료, 물, 생크림 카스텔라, 밀웜 등등이에요.

그래서 카스텔라 사러 고고했어요

주륵 주르르르르륵 주륵 주륵


비 내리는 호남선 남행열차에
흔들리는 차창 넘어로🎵
빗물이 흐르고🎵 내 눈물도 흐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뚜벅 뚜벅 걸어서

스타벅수수수수
'생크림 카스텔라'를 사왔어요

짜아아아아아안👍🏻



생일 파티를 실시하기 전

초대손님을 불렀어요
Come on

달퐁이 럭키

안녕하새우 옆집사는 럭키입니다


자 그럼 시작해 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롸??ㅋㅋㅋㅋㅋ

(초가 없어서 면봉으로 만들어 보았어요)
초라해 보이는 생일상이네요 ㅎㅎ




'구치와 같이 후~~~~우'


생일축하합니다 생일을축하합니다
사랑하는 구치의 생일축하합니다.🎵💕


롸??ㅋㅋㅋㅋㅋㅋ


내려놓자마자
간다 와다다다다다다
🦔🦔🦔🦔🦔


뀨 뀨 뀨



그래도 밀웜은 역시 맘에 들었나봐요👍🏻


도망간 밀웜아.....잘가.......


냠냠냠냠냠


초대손님과도 인사를 나누네요 ㅎㅎ


우리 구치 럭키에 관심이 1도 없네요

ㅋㅋㅋㅋㅋㅋ

워어어어어 머리 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워 🎵🎵

생일파티고 뭐고 마이웨이🦔🦔



요것도 좋아하는 간식 ㅎㅎ



이렇게 우리 구치의 생일파티는 끝이났어요
끝!!!!!!!!!





표정을 보아하니 매우 화난 표정이지만
첫 생일을 축하해 구치야💕


✔고슴도치의 수명은 생활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집에서 키우는 애완 도치의 경우
평균 수명이 5년정도 이기 때문에
하루하루 구치와의 시간이 소중하답니다.


장수하는 경우 최대 10년까지도 살 수 있다고는 하지만 평균 수명이 5년이라고 하니 너무
슬프지만 매년 생일을 챙겨 줄 예정이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