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제주 그리스신화박물관] 제주도 가볼만한 곳 / 제주 트릭아이미술관 / 실내관광데이트코스

깜짝깜짝깜짝짝 2022. 8. 19. 11:01
728x90
반응형

제주 그리스신화박물관
&
트릭아이미술관


제주도 그리스신화박물관과
트릭아이미술관은
제주도 국제 공황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해 서부권 여행중
가볼만한 곳 중 하나랍니다.


제주 그리스신화박물관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광산로 942
전화: 064-773-5800
시간: 9시-6시(라스트오더5시)
주차: 있음(넓음)

비오거나 덥거나 할 때
실내 데이트 장소로도
킹왕짱인것 같아요
저희는 비가 와서
실내데이트를 찾다가
방문하게되었답니다.

주차장은 어마어마하게 넓어요!
주차비는 무료입니다.

2022.07.13 - [[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 [제주도 아트서커스] 제주투어패스/ 제주도 실내데이트/ 가볼만한곳/ 서커스 꿀잼

요기도 제주투어패스로
무료로 관람했네요!!
(참고하세요)


저는 제주투어패스로 구매하였기에
무료로 관람하였지만 관람요금이
조금 있네요!!!! 관람요금안내는
아래 사진 참고해 주세요!!!


그리스신화박물관 안으로
들어가는 길목으로
그리스신화에 나오는
인물 '켄타우로스'
조각성이 세워져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서 등 위에 올라가려 하였지만
나는 뭔가 모르게 무서움이 ㅋㅋㅋ

박물관은 창조관, 올림포스관, 신탁관,
휴먼관, 사랑관, 그리스마을까지
총 6가지 주게를 가진 테마관으로
주제별 설명과 화려한
그림 및 조각상들이
있어 볼거리가 꽤나 있는 편!!


특히나 올림프스관은
사진찍기 좋은 곳인지
사람들이 꽤나 많았어요
후기를 찾아보았을 때도 요기 이 장소가
메인으로 올라온 것을 보았기에
나도 사진을 찍었다 헤헤헤헤

사진과 설명이 자세히 나와있어
천천히 읽으며 감상할 수 있었다!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것도 볼 수 있었음

별자리도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트로이의 목마!!
엄청 커서 놀랬어요 ㅎㅎ 이것은
트로이 전쟁을 다룬 전시관이네요



<트릭아이미술관>


'트릭아이미술관'은
그리스신화박물관 바로
옆에 위치한 곳으로
두 곳 모두 제주투어패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함께 이용하기
좋은 코스이지요


입장 전 <XR MUSEUN> 어플을 설치하고
해당 어플로 사진 또는 영상을 담으면
더욱 재미난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AR을 이용한 전시들이 꽤 많은데요
생동감이 더욱 있으니 AR은 필수!!
저는 귀찮아서 안했는데
사람들 하는거 보니 재미있어 보이더라구요

트릭아이미술관은 제주도내에
최초로 도입된 'AR기술'이
트릭아이미술관만의
차별화된 특징으로
돋보였습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아요!
비오거나 실내데이트를 하고 싶을 때
요기도 한 번 들려보시는 것도
추천해요!!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