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제주도 아트서커스] 제주투어패스/ 제주도 실내데이트/ 가볼만한곳/ 서커스 꿀잼

깜짝깜짝깜짝짝 2022. 7. 13. 17:31
728x90
반응형

[제주도 아트서커스]

비가 내리고
음악이 흐르면~~~
🎶🎶🎶

비가오는 날!
제주도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많지는 않아요!
그리하여 실내데이트를 찾아보았는데
'아트서커스'가 있더라구요


제주 아트서커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동광로 214
전화: 064-794-4444
주차: 무료 / 넓어요

제주도 날씨는 워낙 변수가 심하여
날이 맑았다가도 비가
오는 경우가 있어요
ㅠㅠㅠㅠ


저는 여기를 제주투어패스를 통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미리 예약하거나 하는 것이 아니라
방문하여 투어패스바코드를 찍으면
됩니다.!! '제주투어패스' 갈만한곳도
올려보아요

2022.07.04 - [[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 [제주도 방림원] 방림원 / 제주투어패스 가볼만한곳 / 세계야생화박물관/ 제주 박물관 /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투어패스가 없으신 분들은
네이버에서 예매하시는게
저렴합니다.

네이버 예매

아트서커스 공연시간은
* 1회 10시 30분
* 2회 15시 00분
* 3회 17시 00분


저는 오후 2시 반에 도착했기에
3시 공연을 보기로 했어요

날씨가 안좋아서 그런지
대형관광버스가 줄기차게 들어오고
우리같은 렌트카도 엄청 많았어요
모두 한마음 이었게죠?ㅎㅎㅎ

좌석은 따로 없고
발권한 순서도 상관 노노노
자리는 선착순이기 때문에
시간이 되면 사람들이
줄을 서기 때문에
일찍가서 먼저 들어가 원하는
자리에 착석하는걸 추천해요.

팝콘 4,000원

아참!!!!
공연을 관람하면서 팝콘도
먹을 수 있어요!!
공연하면 팝콘이니 저희는 팝콘과
한라봉쥬스를 샀답니다.
팝콘이 맛있어서 공연전에
다 먹긴했지만요
헤헤헤헤헤

3등으로 들어왔어요 ㅎㅎ

제주도 비올때 가만한 곳이
마땅이 없기에 역시나
실내에는 사람들로
북쩍북쩍 했어요.

드디어 공연시작!!!
공연은 일반일이 할 수 없는
묘기 대행진
뭔가 흥미러웠고!!
나름 신기했어요!!

처음에는 기다란 두 개의 봉에
남자들이 오르내리면서
하는 서커스 신기방기였다.

두번째는 여성들이 나와서
양손으로 여러개의 그릇을
돌려가면서 하는 서커스
붙어 있는줄 알았는데....

복면술

그리고 복면술 , 공중연기, 등이
진행되고
마지막엔 하이라이트!!!

원 안으로 들어가서 오타바이를
요리갔다 저리갔다 하면서
동시에 안에서 움직이는
고난이도 하이라이트 공연!!

서커스를 실제로 보는건
처음인데 다들 피나는
연습을 했을 것 같은 느낌과
대단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공연은 약 1시간 정도였고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었다!!

제주도에서 실내데이트를
찾고 계신다면
서커스 공연을
적극 추천!!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