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제주도 가파도] 가파도 배 예약 / 가파도 청포리 축제 / 제주도에서 가장 제주스러운 곳/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지/ 자전거 여행 /

깜짝깜짝깜짝짝 2022. 7. 12. 15:06
728x90
반응형

[제주도 가파도]

제주도에서 가장 제주스러운 곳
'가파도'

출처: visit jeju

드라마를 정주행해서
보지는 않았지만
중간중간 배경이되는 제주도와
가파도의 모습들이 진하게
각인되어 있다.

무엇보다 제주도 여행을 많이 했던 터라
안가본을 가기위해
꼭 가보고 싶었던 가파도를
다녀왔습니다.
제일 먼저 할 일은!!
가파도행 배를 예약하는 것인데요

가파도 여행하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원하는 시간대에 표를 예약하기
어려울 수 있어요!!!
미리미리 예약하세요!!!



예약은
https://www.wonderfulis.co.kr/boarding_guide/time/

< 예약문의는 >
064-794-5490
(상담시간 8시-5시)

*예약할인꿀팁!!

https://www.kkday.com/ko/product/103219?cid=6761

저는 여기서 표를 먼저 구매한 다음
유선으로 전화해서 배를 예약했어요!
표를 구매해서 끝난게 아니라
꼭!! 유선으로 전화해서
예약하셔야 합니다.!!


가파도 배시간표 참고하세요
운진항->가파도
도착 첫 배는 9시
마지막 배 시간은
15시 50분입니다.

신부증 필수 지참이에요
신분증이 없을 때가 있는데
그럴 때는 무인민원발권기에서
등본을 발급하시면 됩니다.

마라도행 배도 함께 운영하다보니
마라도 여행 관련 안내사항도
볼 수 있었어요!

티켓을 발권하고 가파도로
가기위해서
승선장으로 향했어요!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배가 뜰까 너무 걱정했는데
다행히 운이 좋게 갈 수 있었어요

*기상악화로 운항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꼭 확인해보세요!
미리 연락이 오기도 한답니다.

운이 상당히 좋았어요!!!



저희가 탈 블루레이 2호!
엄청 큰 배는 아니었지만
10분 정도 타기에 무리가 없고
멀미 하지 않았어요!

바람이 많이 불러서 그런지
배가 엄청 흔들흔들!!

가파도에서 도착 해서 제일먼저
자전거를 빌렸어요!!!

가파도에서 자전거는 무조건 강추!!
걸어다니시는분들도 계셨지만
대부분 자전거를 타십니다!
정말 정말 강추!
남는게 자전거 탄 기억밖에 ....ㅎㅎㅎ

1인 자전거 5,000원
2인 자전거 10,000원
(이용시간은 딱히 없어서 좋았어요!!)

바닷바람 좋고!!! 속이 탁!!
트이는 기분!!!
자전거 바람 쐬니 기분이가
더더더 좋았어요


중간중간 풍경사진도 찍고
예쁜 꼿과 청보리들을 구경하며
시간보냈어요!!!

가파도에도 식당이 있어요
가파도 맛집은 다음 포스팅에
올리도록 할게요!!!!

가파도 청보리밭은
딱히 어디 스팟이 있는게
아니고 그냥 섬 곳곳에 가득해요

어딜 찾지 않아도 자전거로
달리다보면 예쁜 풍경이 펼쳐지니
중간중간 예쁜 추억 남겨보세요.

여름에는 해바라기 꽃밭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중간중간 포토존도 정말 많아요
자전거 타고 달리는게 정말
힐링이었어요

가파도에 초등학교도 있는데
매년 한명씩 졸업한다고 하네요
작은섬에 초등학교가 있다니
신기했답니다.

가파도에 왔는데 청보리 아이스크림
안먹는건 말도 안되니까!
꼬옥 드세요

저는 선착장 앞 가게에서
청포리 아이스크림과 청포리라떼를
시켰는데 특별한 맛은 없었지만
말차맛? 정도에요 그래도 시원해서 좋았어요!
이런걸 또 언제먹어 보겠어요
안먹어서 후회하느니 먹고 후회하세요
개인적으로 괜찮았어요!!!


출항시간에 맞춰 선착장에 오니
나기기위해 사람들이 어마어마 했어요
날씨가 안좋아서 마지막 배였기 떄문이죠

제주도 여행 오셨다면
가파도 여행 정말 강추합니다.
제주도 하면 '우도'도 워낙 유명하긴 한데

2022.06.29 - [[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 [제주도 우도] 제주 섬속의 섬 / 우도 배시간 / 전기차 예약/ 우도맛집/ 우도여행

우도와는 다른 색다른 여행이었어요
자전거를 타실줄 아신다면 꼭 꼭
오셔서 여행해보세요.

2시간정도 여행하는거라
지루하지도 않고 힐링할 수 있어요!!
가파도 여행 즐기고 오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