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제주도 우도] 제주 섬속의 섬 / 우도 배시간 / 전기차 예약/ 우도맛집/ 우도여행

깜짝깜짝깜짝짝 2022. 6. 29. 11:49
728x90
반응형

제주 섬속의 섬
"우도"

#우도 #우도배시간 # 우도 전기차
# 우도맛집 # 우도여행

제주도 하면 우도
우도 하면 제주도


성산포항종합여객선터미널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 112-7
전화: 064-782-5671
주차: 종일요금 8,000원

< 주차 >
항구가 워낙 큰 곳이어서 그런지
주자창도 어마어마하게 넓어요
종일 주차요금은 8,000원 입니다.
주차는 안내원분들의 친절한 유도로
빈자리를 찾기에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 요금 >

성인- 10,500원
청소년- 10,100원
초등학생 9,000원

경차-21,600원
중소형-26,000원
대형-30,400원

2017년부터 특별한 경우 몇가지를
제외하고는 우도 당일 여행 렌트카는
반입이 금지되었어요
우도에서 전기차 대여 또는 투어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우도 렌트카 반입이 가능한 경우
만6세 미만의 영유아동반,
임산부동반,
65세 이상 경로자가 동반하는 경우
(서류지참)

우도는 배편을 이용해서 입도합니다.
반드시 입도객은 신부증이 있어야 해요!!

도착하자마자 승선 신고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승선 신고서는 미리 2장을 작성해
놓으세요!! 들어갈 때와 나갈 때 각각
한장씩 필요합니다.

매표는 왕복으로 매표하고 승선신고서는
한장씩 필요하기 때문이지요!!

승선신고서 작성이 끝나면
신분증을 지참하여 매표소에서 발권 후
배편을 탑승하시면 됩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갈매기들이 배를 따라 오기도 해서
미리 새우깡을 준비하면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저는 새우깡을 미리 준비했어요
헤헤헤헤헤헤

아쉽게도 갈매기들은 보이지
않아서 제가 다 먹었어요!!

매표소 옆쪽으로 가면 이렇게
우도 배타는 곳이라고 푯말이 있어요.
화살표를 따라 이동하시면 됩니다
ㅎㅎ

배를 타고 15분 정도 가면
우도에 도착합니다!!!!

우도천진항 도착해서는 붕붕이를
빌리러 이곳저곳 5군데 정도 돌아가니면서
시세를 비교해보았어요!!!

그 중 '걸리버여행기'가 가장 괜찮았고
빌리러 온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저도 줄서서 기다렸다가 빌렸답니다!!

렌트요금은 렌트업체 다 정찰제로
통일한 것 같아요! 가격은
5군데 모두 비슷비슷해요!

우리는 3륜 전기차 중형(구형)
'알파'를 빌렸어요
가격은 50,000원

계약서도 하나 작성해주면
끝!!!!!!!

네이버리뷰 참여하는게 있어서
요요 땅콩 아이스크림도
공짜로 먹었답니다.!!굿굿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운전방법과
안전수칙에 대해 이야기를 해주었어요
열심히 배운 후 (누구나 할 수 있음)
출바아아아알!!!!

역시 우도는 요요 차를 타야 제맛!!
바람을 만끽하며 바다뷰를 보는데
증말 행복하더라구요!!!

신나게 달리다 저도 장롱면허10년째인
저도 !! 운전하고 싶어서
오빠에게 다시한번 지도를 받은 후
출발아아아아알!!! 처음엔 무서웠지만
막상하니까 아무것도 아니더라구요!
야! 너도 할 수 있어!! ㅋㅋㅋㅋ

출처: 네이버 야나두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구경하고
사진찍다가 배가 고파서
우도 맛집으로 유명한
산호반점에 갔습니다.

산호반점은 메뉴
고민할 필요가 없어요!!
- 소라톳짜장 8,000원
- 소라톳짬뽕 13,000원
- 탕수육 대 25,000원
- 탕수육 소 15,000원

저희는 짜장과 짬봉을 시키고
(요금은 선불!)



맛있게 먹고 사진도 많이 찍고
재미있게 놀다온 우도!!!


제주도에 가면 꼭 가봐야할 곳 중
하나라고 생각되네요 ㅎㅎ


제주도의 본연의 모습이
간직되어 있는 우도
추천하오니 제주도 여행
계획 있으신분들은
꼬옥!!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