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제주 쇠소깍] 제주도 여행 제주 쇠소깍 카약 제주 체험

깜짝깜짝깜짝짝 2022. 6. 17. 14:25
728x90
반응형

[ 제주 쇠소깍 ]
제주도 여행 제주 쇠소깍
카약 제주 체험

자연도 느끼고 인생샷도 찍는 힐링코스!!!!

제주 서귀포 여행 코스 짜다가
쇠소깍에 다녀왔어요.

쇠소깍은 제주 산책코스로도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곳이기도 하고
워낙에 카약으로 유명해서
소개해드려요.


#제주도이색체험 #제주카약 #전통나룻배

제주 쇠소깍
주소: 제주 서귀포시 쇠소깍로 104

쇠소깍 주자창은 무료로 이용 가능해요
가장 가까운 주차장은 2주차장입니다.!!
주차장에서 100m 정도 걸어가면
쇠소깍이 나와요.

쇠소깍은 카약 체험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해요!!!


동남아 같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이라
이색체험을 한다는 생각으로
많은 분들이 쇠소깍 카약을
즐기시는 듯 해요.


쇠소깍 테우는 성인 기준 1인 8,000원이고,
전통조각배는 성인 2인기준
20,000원 (20분 기준) 입니다.

예약도 미리 가능하다고 하네요!!
http://xn--il0bz87aghat1k3to.com/index.php


저는 이곳에서 현장구매했어요.
얘약은 오전 12시까지만 받고 있어요
12시 이후 오후에 이용하실 분은 현장
선착순으로 매표가능해요!!



얘약은 오전 12시까지만 받고 있어요
12시 이후 오후에 이용하실 분은 현장
선착순으로 매표가능해요!!
(오후는 당일 현장 선착순 매표이므로
티켓매진시 당일 탑승이 불가할 수 있답니다.)



업체가 2개 정도 인거 같아요
구명조끼로 구분하시는 것 같기도 해요!


예전에는 투명카약이 있었는데
지금은 전통조각배로 바뀌었네요.

저희가 방문한 날은 정말 쨍한 날이였어요
햇볕에 피부가 타는 느낌이!! ㅠㅠ
날씨가 좋은 날엔 선크림은 물론
필요시 양산도 필수일 듯해요!


안내해준 시간에 맞게 도착안하면
전화가 오더라구요!!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탑승장으로 이동하였어요
탑승장은 매표소에서 도보5분 거리에요.


업체가 두 곳이였지만
타는 곳은 같은 곳이였어요!!
(직원분들이 구명조끼로 구분하심)

안내판에 따라 이동했어요!!

탑승전 안전규칙에 대해 설명을 듣고
배에 탔어요!
처음에 제가 먼저타고
오빠가 타니 배가 출렁출렁!!


카약 중심잡기가 생각보다
어려워서 처음에 물에 빠질까봐
무서웠어요 ㅋㅋㅋㅋ

노를 저을줄 몰랐는데
설명은 없었고 그냥 알아서 타는 것!!



다행히 오빠가 운전을 너무나
잘해서 다행!!!
배가 왔다리 갔다리 움직이는데
너무 재미있다.!!



배를 타면서 자연도 구경하고
바닷속에 다니는 물고기도 발견하며
경치를 즐기고 있던 찰나
오빠를 보니 힘들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직원분 몰래 쓰윽!
저를 바꿔서 저어봤는데 너무 재미있는데
방향감각이 없어서 ......헤헤헤헤헤
다시 오빠가 저어 주었어요!!!



햇볕이 너무 강해서
그늘이 있는 곳으로 피해서 쉬었어요!!



테우를 타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설명도 해주시는 것 같아서
몰래 쓰윽 듣곤 했답니다.!!!


소요시간 20분!
생각보다 짧다고 느낄 수 있지만
적당한 시간이라고 생각해요!!!

잔잔한 물놀이를 하는 느낌이라
스릴감은 적지만
쇠소깍 풍경을 더 자세히 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특별한 경험으로 한번은 타볼만 한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