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제주신라호텔조식] 제주 신라호텔 더 파크뷰 조식 솔직후기 / 브런치후기

깜짝깜짝깜짝짝 2022. 6. 16. 15:39
728x90
반응형

제주 신라호텔 더 파크뷰
조식 솔직후기 / 브런치 후기



신선한 식재료로 만드는 다양한 요리와
즉석에서 조리하는 것을 보는 즐거움 까지

제주 신라호텔 더 파크뷰에서
조식을 즐겨보았습니다.

제주신라호텔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75
전화: 064-735-5114


더 파크뷰는 제주신라호텔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격을 놓고 보면 꽤 비산 가격이지만
그래도 신행이기에 먹어보았어요!!


아침뷔페 07:30 ~ 10:30
브런치 뷔페 12:00 ~ 14:00
디너뷔페 18:00 ~ 21:30

출처: 제주신라호텔 홈페이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신라호텔 더 파크뷰
조식을 먹으러 갔어요
*객식 슬리퍼 신고 못들어가니 참고하세요.

출처: 제주신라호텔 홈페이지



들어가면 자리를 안내해 주십니다.
테이블에 마스크 보관하는 봉투도 따로 있어요!

출처: 제주신라호텔 홈페이지

처음 자리를 안내받아 앉으면 커피나 차를
주문할 수 있어요!
그 외에 음료코너에도 여러 종류의 건강주스가
있어서 골라 마실 수 있답니다.!

제주도에 아침식사로 먹을만한
식당이 마땅치 않는데 조식이
유명한 곳답게 조식 시간에
가면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있어요!


식당이 워낙 넓고 직원분들이
열심히 요리해주시고
바로바로 채워주셔서 큰
블편함은 없었어요

오믈렛 기다리는 중


조식 뷔페에는
계란 오믈렛도 만들어주시는데
역시 인기가 많아요
트러플 오일이 들어간 오
믈렛에 아보카도 그리고
아스파라거스를 올려먹는
맛이 참 맛있었답니다.

* 조식과 브런치의 가격이 같지만
차이점을 잠시 설명드리면
메뉴는 대부분 비슷하지만
조식에는 오믈렛과 메로구이가 있다면
브런치에는 스테이크와
프렌치토스트가 제공되요!! 가격이 동일하기 때문에
방문하고 싶은 시간대와 선호하는 음식에
맞춰서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확실히 브런치에 사람이 더 많았어요
아무래도 스테이크를 선호하는 사람이
많아서겠쥬?ㅎㅎㅎ

베이커리 코너에는 다양한 빵들이 있어요!
바로 구워주는 와플 그리고 팬케이크 등
여러 종류의 빵이 있어서 보고만 있어서
행복했어요!!!

샐러드도 엄청 다양했어요
채소들이 딱 봐도 신선해 보이고 좋아
보이더라구요!! 역시 5성급 호텔 조식은
다르구나 생각했어요


중식코너에 가면 물베기튀김,
새우볶음밥, 버섯볶음 등
다양한 요리들도 보여요
오픈키친이기 때문에 직접
요리하시는 것도 볼 수 있었어요!!

CHOICE OF RICE NOODLES


직접 재료를 고르면 쌀국수나 우동도
즉석해서 만들어주십니다.

KID'S CORNER

키즈존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거 같아요.

연어도 있고 먹을 것이 다양했어요🤗

게살스프와 야채전복죽까지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었어요!
채소들도 신선하고 맛도 정말 맛있었네요


마지막 후식 과일 까지
아침을 거하게 먹었답니다.!!!


음식이 맛도 있지만 그릇을 바로 치워주시고
비워있는 음식을 바로 바로 채워주시는
직원분들의 서비스 덕분에
편안하게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었어요.





👇🏻제주호텔 객실이 궁금하시다면👇🏻

2022.06.08 - [[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 [제주신라호텔] 제주/중문 / 5성급 호텔 / 객실/ 신혼여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