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제주신라호텔야외수영장] 신라호텔수영장 / 쁘띠카바나 / 데에베드 / 전복한우차돌박이짬뽕/

깜짝깜짝깜짝짝 2022. 6. 23. 18:05
728x90
반응형

제주신라호텔야외수영장

#신라호텔수영장 #쁘띠카바나

#데에베드 #전복한우차돌박이짬뽕

출처: 제주신라호텔 홈페이지

오늘은 제주 신라호텔에서 메인이였던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포스팅 하려고 해요!!!


객실은 요기에 있어요!!
👇🏻👇🏻👇🏻

2022.06.08 - [[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 [제주신라호텔] 제주/중문 / 5성급 호텔 / 객실/ 신혼여행

제주신라호텔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72번길 75
전화: 064-735-5130

먼저 궁금하실 부분 빠밤!!


1. 수영복을 입고가야 하나요?
NO NO 탈의실과 샤워실이
잘되어있어서 가서 갈아입으셔도 되요!
만약 수영복을 입고가신다면
객실에 있는 샤워가운을 입고가세요.

2. 모자를 써야하나요?
저도 이건 많이 궁금했는데
다녀온결과 대답은 NO NO
모자는 필수가 아니랍니다.!
저는 안썼어요. 다만 머리카락만
묶으면 됩니다.

3. 물은 따뜻한가요?
사실 실외는 추울 수 있어요
물의 온도는 적정했어요!
자쿠지가 있으니 추우면
자쿠지 추천합니다.
추울땐 계속 번갈아 가면서
왔따리 갔따리 ㅎㅎㅎㅎ



체크인 시 프런트에서 손목띠를
나눠줍니다.! 타임별로 띠 색깔이
다르지만 어느때 가도
상관없어 보였어요!!!


수영장 이용 고객은 1층 데스크로
가셔서 락카 키를 받고
탈의실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출처: 제주신라호텔홈페이지

실내 수영장은 그렇게 넓지 않아요
패밀리풀 야외수영장의 경우 자쿠지와
건식 사우나가 있고
실내수영장과 이어져있기때문에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놀 수 있더라고요.


저녁때 야외수영장에선 공연도 해요
그래서 사람들이 춤도 추고 그럽니다


저도 물속에서 살알짝 추며! 즐겼어요!!!!
*화요일은 공연을 하지 않아요




쁘띠카바나는 2시간/ 3만 3천원
미리 예약해야돼요!!!

064-735-5131

전화하셔서 미리미리
1~2주 전에 예약하세요!!!
맥주와 땅콩은 기본으로
준다고 하니! 가격이 비싼편은
아닌 것 같아요.



당일은 거의 없거나
빠지길 기다리고 대기했다가
들어가거나 ㅜㅜㅜㅜ
미리 예약을 추천 합니다.


데이베드는 2시간/ 2만 2천원
현장 선착순 이용입니다.

위에는 열선이 있고
등뜨, 엉뜨 다 된다고 하네요

저도 이용할까 했는데
수영에 더 집중하고 싶어서
패스 했어요!!!!
수영하다가 배가고파서 그 유명한 !
신라호텔 수영장하면 꼭
해시태그가 따라오는 바로 그!!
누구나 알고 있는 바로 그!!!!

메뉴판

'전복한우차돌박이짬뽕'을 시켰어요.

전복한우차돌박이짬뽕 43,000원

과연 이게 뭐길래 그 난리 인가
근데 뭐가 이렇게 비싼가
가격을 보니
43,0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

어후!!!그래도 오빠가 먹어보자고 해서
시켰다!! 20분정도 기다리니
두구두구두 음식 등장이요.

한입 딱 먹는데
어라? 맛있네!!!!!
수영하고 와서 그런지 더더
맛있는건가?ㅋㅋㅋㅋ

해산물이 다 싱싱하고
국물도 진하고 맛있었어요
후기에 인생짬뽕이라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그정도는 아니였지만
그래도 신라호텔에 오셨다면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출처: 제주신라호텔 홈페이지

어덜트풀도 있는데
이것은 어른만 갈 수 있어요!!
(19세 이상만 사용이 가능)
여기는 정말 프라이빗 한 느낌과
이국적인 분위기!!!
호기심으로 갔다가 계속
어덜트풀에만 있었어요!!!
뱅기가 풀리긴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혼부부들 파티였어요!!
여기, 저기, 요기, 조기!! 다 커플
이었답니다!!!!

머무는 내내 물놀이 실컷 했지만
사진 보니 또 가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