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제주신라호텔] 제주/중문 / 5성급 호텔 / 객실/ 신혼여행

깜짝깜짝깜짝짝 2022. 6. 8. 10:30
728x90
반응형

[제주신라호텔]

신혼여행1일차
제주신라호텔 숙박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제주 신행을 결정하고 나서
제일 먼저 고민했던 것 중 하나가
바로 숙박이었는데요
해외를 포기한 만큼
숙박은 제일 좋은 곳으로 가고 싶어
제주 신라 호텔로 예약했습니다.!!!

제주신라호텔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길 75
전화: 064- 735-5114
체크인 14시 / 체크아웃 11시

제가 예약한 객실은
" Terrace Family Twin Garden View "

전통 한옥의 넉넉함을 그대로 살린 테라스 룸
온실 객실에 침대가 놓여 있어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고객이 선호하는
객실이라고 하네요!!! 신라호텔이라 그런지
가격이 상당했어요!!
1박에 70만원이 넘는 가격!!!!!!!!!


3박 4일동안
숙.박.비
2,1,99,494원 쓰고왔어요



오빠가 예약한 룸이라 기대하고 갔는데
제가 생각했던 신라호텔이 아니여서
무척 당황했어요!!!!


침대는 싱글과 패밀리 트윈이고
룸 구성은 침실 1 , 욕실 1, 테라스가 있습니다.

신라호텔 홈페이지

온돌룸이었지만 넉넉한
사이즈의 더블베드, 싱글베드
두 개가 놓여져 있어서 가족이
머물리기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바닥이 온돌바닥이라서 오히려
더 깔끔하고 편리했어요!

1층 객실이기 때문에 뷰를
기대할 수 없었지만
테라스로 나가면 작은
잔디마당도 있어서
답답한 기분이 들진 않았습니다.

출처: 제주신라호텔 홈페이지



가격이 상당해서 그런지
제가 생각했던 호텔이 아니라
한옥이라 그런지 할무니댁에 온 기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장실에 갔는데 왠 5성급 호텔
스파이더?!!!!!!!



오빠가 잡아주었는데
다음날에 또 등장한 스파이더!!!!!!!!ㅠㅠㅠ
이번엔 제가 모르고 밟았더라구요!!



그리고 화장실에 거미줄도 있고!!
진짜 대실망했어요!!! ㅠㅠㅠㅠㅠ


신라호텔1층은 정말 비추천해요!!

어쨌든!!!!!!!!
다시 본론으로



객실과 미니바 공간을 사이에 두고
욕실이 있어요!
과하지 않게 미니바가 준비돼 있어요!
미니바에 제공된 무료생수 말고는
모두 유료입니다!!!
냉장고에 삼다수가 있어서 마셨는데
삼다수 가격이 천원입니다.!!



욕실 어메니티는 몰턴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어요.
특급호텔의 퀄리티는 욕실 어메니티에서도
느껴지는 것 같아요!!!
어메티니는 담날에도 채워주셨어요!!
GOOOOD


신라호텔 주차장

아참!! 신라호텔 주차장은
널널하지 않았어요!!!


객실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 포스팅엔 대망의
수영장과 조식을 올려볼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