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제주도 카멜리아힐] 제주도 수국 명소/ 제주도 가볼만한 곳/ 수국이 환상적인 카멜리아힐/ 동백 수목원

깜짝깜짝깜짝짝 2022. 7. 11. 12:32
728x90
반응형

[제주도 카멜리아힐]


제주의 자연을 담은,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 수목원 카멜리아힐
수국을 마음껏 볼 수 있어 Good

카멜리아힐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상찰리 271)
전화: 064-792-0088
주차장: 무료
개장시간: 연중무휴

겨울 동백이 유명한 곳이지만
6월 중순에서 7월 중순까지는
푸른 수국을 보러 가기 좋은 곳이다.

입장료는
성인 9,000원
청소년 7,000원 이지만
'제주투어패스'만 있다면 무료이다.
*반려견 입장에는 제한이 있음

제주투어패스로 가볼만한곳도 많으니
참고하세요

#내돈내산

제주투어패스 가볼만한곳
👇🏻👇🏻👇🏻👇🏻

2022.07.04 - [[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 [제주도 방림원] 방림원 / 제주투어패스 가볼만한곳 / 세계야생화박물관/ 제주 박물관 / 제주도 가볼만한곳

<관람시간 및 관람요금>

주차공간은 넓어서 괜찮았고
공간이 부족할 경우
2,3 주차장도 있으니 걱정은 노노노

제주도 관광지 서귀포 명소로
많이 찾은 곳인 만큼
사계절 볼거리가 있다는 것!!
사람들도 어마어마해유

수국을 들고 있는 돌하르방~
같이 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사람이 너무 많았기에 pass

입구쪽에 지도가 있는데
돌아다니다가 스팟인 곳을 찾기 좋기에
찍어두는게 좋겠더라는!


저는 매표소 쪽에 있는 안내책자를
들고 다녔어요!!

선물 사기 좋은 기념품샵도 있는데
기존 기념품샵과는 다른 상품들이
있었어요! 저는 햇빛 가릴겸
동백 우산을 구매했답니다. ㅎㅎㅎ

깨알자랑 ㅋㅋㅋ

입구부터 각양각색의 수국이
어마어마해요!
초입부터 포토존이 있으나
사람들이 많기에 패스~

다양한 색과 크기가 다른 수국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야말로 수국천국!!!!

실내정원도 있어서
실내에서도 실컷 볼 수 있답니다.


사진 찍기 좋은곳인 만큼
사람들이 곳곳에서 사진찍으며
추억을 남기시더라구요ㅎㅎ

우리나라 무궁화 뿐만 아니라
덴마크 무궁화도 있어요 ㅎㅎ
신기해서 찰칵찰칵!!!!


스팟에는 사람들이 사진찍으련
줄서있어서 그냥
꽃사진만 주구장창
찍었어요 ㅎㅎㅎ

수국이 수국수국
가는 길에 스팟을 알려주는 안내판도
있고! 지도도 중간중간 있어서 길을
잃어버리지 않을 수 있었어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기분까지 좋았던 카멜리아힐!!
볼거리도 많고 스팟도 많은 이곳!!

동백명소로만 생각했는데
여름에는 수국꽃이 솜사탕처럼
무리진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엄청 좋았어요!!!!
추천추천왕추천합니다. ㅎㅎㅎㅎ

재방문의사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