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용인 고기리 테라스 478] 계곡뷰가 예쁜 카페 테라스 478 / 고기리 카페 / 용인 계곡 / 카페 야외뷰

깜짝깜짝깜짝짝 2022. 7. 10. 12:01
728x90
반응형

날씨도 덥고 계곡을 가고 싶어서
고기리 계곡 카페
테라스 478을 다녀왔습니다.
워낙에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
인스타에서 유명에서 기대기대!!

테라스478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478
전화: 0507-1492-5758
시간: 10:00~20:30


역시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카페 앞에 주차할 곳이 없었어요!!
안내판을 따라 이동하여
다른 곳에 주차
하였습니다.

수막에 200m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전용주차장이 따로 있답니다.!!
인도가 아니다보니 조금 위험할 수
있어요!!

생각보다 주차장도 멀어요
주차장의 위치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 225
참고 참고 하세요

평일 오후쯤 갔는데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야외테이블에 앉고 싶었는데
자리가 남아 있나 걱정걱정되었지만
다행히 자리가 있었어요 !!


우선은 자리를 먼저 잡으세요!
메뉴 고르다간 자리를 금방
뺏길 수 있답니다.!!!
그만큼 인기가 상당하네요

자리를 잡은 후 음료를 주문했어요!
가격이 약간 있는 편....

빵은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먹고 싶은 빵도 주문 했답니다.

자리에 앉아 고기리 계곡을 구경했어요
계곡이 바로 앞에 펼쳐지고 푸룻푸릇한
나무들이 너무나 예뻤어요
요런게 힐링이쥐!!!

내려가는 계단 곳곳에
층별로 볼 수 있게 좌석도 있어요
자리마다 특색이 있어요!

물소리도 나면서 공기도 맑았어요!!


단,

HOT HOT HOT HOT HOT
뜨거뜨거뜨거
'폭염주의보' ㅋㅋㅋㅋㅋ
너무 더운게 함정!!!

카페전체가 노키즈존이지만
NO KIDS ZONE
반려동물은 데리고 올 수 있어요!!
강아지도 더운지 헥헥헥

그래도 음료마시면서 계곡뷰도 보고
누워서 신선놀음 하니
좋드라구요!!! (헥헥헥헥헥헥)

2층도 구경갔어요!
화이톤의 분위기가 아래층과는
사뭇 달랐답니다.

좌석마다 분리되어 있고
창을 통해서 계곡을 바라보는 곳이
있었는데
더운 여름날 같은 경우에
차리리 여기 앉아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내려쬐는 햇볕과 계곡뷰!!
그래도 여름엔 핫핫핫! 뜨거워쥬!!!
비록 너무 더웠지만
물 소리, 좋은 공기, 푸릇푸릇한 나무들을
보며 힐링하고 왔어요!!!!

고기리계곡중에 카페가 많지만
왜 여기가 인기 있는지
알 것 같아요!!
핫 한 여름! 계곡 뷰 보면서
힐링하고 오시는건 어떨까요?!
추천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