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가파도 맛집] 가파도 용궁정식 /해산물 반찬이 푸짐한 가파도 맛집

깜짝깜짝깜짝짝 2022. 7. 27. 14:41
728x90
반응형

[가파도 맛집]
가파도 용궁정식


가파도에 갔으면 가파도 맛집을
가야하겠죠??ㅎㅎ

저도 가파도 맛집을
찾다 발견한 요요요
Yo Yo Yo
'가파도 용궁정식'


가파도의 중심을 가로지르는
길을 걷다보면
이렇게 벽화거리가 있어요.




가파도를 소개하는
다양한 벽화들이 있는데
이 길 끝에 보면
가파도용궁정식이 보입니다.

가파도에는 식당이
많지 않았는데
여기가 가장
넓은 규모가 아니었나
싶네요.


메뉴는 정식메뉴가
가장 대표적인 듯 해요!!!

가파도에서 숙박하고
가시는 분들을 배려한건지
아침과 저녁메뉴가 있기도 했어요!!


저희는
용궁정식 (15,000원)을
시켰답니다

먼저 반찬이 세팅이 되는데
뜨억!!!할 정도로 많이나와서
놀랬다!!!!


​가파도에서 생산되는 해초류들로
반찬만들고 바지락 미역국에
제주특산물인 옥돔구이까지

우리가 쉽게 먹어볼 수 없는
다양한 해산물 반찬이
신기하고 궁금해서
나오자 마자 한입씩 먹어보았다!!!

처음 보는 것도 있었고
이런 반찬이 있구나 하는 걸
가파도 맛집에서 느꼈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옥돔구이와 불고기까지!!!
우와 ~~

옥돔은 말린것을 구워나왔는데
말린 생선이라 그런지
살이 조금 밖에 없긴 했지만
맛있었어요 ㅎㅎ

(고기 리필가능(추가요금x))
(미역국 리필 시 1,000원)

가파도를 반바퀴 돌고 먹는
점심이라 더 맛났어요

따뜻한 국물과 함께 먹는 점심!
역시 한쿡인은 밥심!


용궁정식은 인당 15,000원으로
적은 금액은 아니지만
한번 쯤 색다른 반찬들을
즐기기에는 괜찮은것 같아요 ~
맛있게 점심을 먹고
가파도 구경 더 하러 고고 했네요

가파도 맛집을 찾고계신다면
요요요
YoYoYo 용궁식당 추천할게요

#내돈내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