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제주 오르다카페] 제주도 성산일출봉 오션뷰 카페 / SNS에서 핫한 카페/ 오르다카페 /사진맛집/ ORDA

깜짝깜짝깜짝짝 2022. 8. 10. 09:26
728x90
반응형

제주도 왔으면 당연히 오션뷰 가줘야지!!
워낙에 SNS에서 핫 한 카페
자주 봤던 요요요 카페!
설레는마음으로 달렸갔어요.


위치는 서귀포시 성산읍으로
성산일출봉 근처에 있답니다.

제주 오르다 (ORDA)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한도로 269-37
전화: 064-783-8368
시간: 9시-21시
주차: 있음.

오르다(ORDA) 도착!!!
주차장은 널럴했어요!

오르다 주차장

애견동반 가능카페이며
실내, 야외에 따라 주의사항이
다르네요!!!

성산일출봉의 최고의카페
오르다!
천국의 계단이 있어서
유명하기도 해요
근처 오시면 꼭 방문해야해요

대형 베이커리 카페라서
어마어마한 빵 종류가 있어요
대박 맛있어 보였는데
빵순이는 빵을 하나 고르고
음료도 시켰답니다.!!

뷰맛집의 특징으로 가격은
조금 사악했어요!!
아메리카노 주문 시
원두선택이 가능!


참고로 한라산 빵
유명하다고 하네요
뒤늦게 알았어요! 2층에 올라가보니 좌석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뻥 뚫린 바다랑 하늘을 보면서
커피 마시기 딱 좋을 것 같아요
통창으로 보이는 성산일출봉 뷰
너무 예쁘지 않나요?

2층에 화장실이 있는데 화장실도
어마어마 했어요 ㅎㅎㅎ
화장실에
포토존이 있네요
싱기방기~

날씨가 너무 좋기도 하고
야외베드를 이용하고 싶어!
밖으로 나왔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만 엄청 찍고!
엽사도 찍고 ㅋㅋㅋ
오르다의 포토존
'천국의 계단'에서도 사진찍고
사진찍느랴 음료와 빵은 뒷전이쥬?

야외베드에 누워 바다뷰를 보는데
이런게 행복이구나 싶더라구요
정말 좋았어요! 날씨도 그렇고
뷰도 그렇고!!! 헤헤

누워서 뷰도 구경하면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데
"짹짹" , "짹짹", "짹짹"
새들이 와서 내빵을 훔쳐먹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사진찍고 싶었는데
찍으려고 움직이면 도망가고
다시 몰래 와서 먹고 !
또다시 도망가고
귀여웠어요 ㅋㅋㅋㅋ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발리 휴양지 같은 느낌!
"조오오오타"
날씨가 다했다 정말!

시간이 지나니깐
사람들이 엄청 오더라구요


먼저온사람이 좋은 자리에 앉는법!
우리는 다행히 괜찮은 자리에 앉아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조금만 늦게 왔으면 자리도 없었다!
휴......


우도와 성산일출봉을 볼 수 있는 뷰맛집
음료 맛도 괜찮았고 빵고 맛있어서
나쁘지 않았다!!!
날씨가 안좋으면 안갈것 같긴 한데
그게 아니라면 강추다!!!


천국의 계단이 아니여도 성산일충봉을
배경으로 사진찍기 좋은 곳들이
많으니 성산쪽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가보세요!!
따------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