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제주 카페 추천] 제주 안덕카페 추천 동광분교 인디이스트 (애견동반가능) / 넓은 운동장이 있는 카페

깜짝깜짝깜짝짝 2022. 8. 15. 13:58
728x90
반응형

서귀포시에 위치한
동광분교 인디이스트 카페
조용한 시골동네였던 동네마을의
폐교된 학교, 동광 분교를
개조해서 만든
문화체험 공간이랍니다.


동광분교 인디이스트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동광로 107 서광초등학교동광분교장
전화: 0507-1424-0779
시간: 10:30~19:00 (라스트오더 18:30)
주차: 넓음

카페 이름처럼 동광분교에
카페를 리모델링해서 만든 곳이에요
크로플 맛집이라고도 하네요!!

카페가기 전 구름이가 꼬리를
흔들며 반겨주더라구요!
가까지 가지 말라는 표지판!
장난이 심하다고 하네요
ㅋㅋㅋㅋ가까이 가니
정말 장난이 심한 구름이였어요

알록달록 그림과 담요, 인테리어
식물과 그릇, 소품들이
예쁘게 진열되어 있네요!

돗자리를 무료로 빌려주시기도 하고
해피버스테이 안경, 여러가지 소품
들이 줄지어져 있는데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럽더라구요!!

출처: 네이버

체인즈 데이즈 시즌1 촬영지 카페
라고도 하네요!! 오홋!!!!

내부가 엄청 넓네요!
우드 테이블과 내부 우드 인테리어
시멘트 천장이 잘 어울어지네요.
태이블간 간격도 넓어서
편하기 있기
딱이었어요!!!

큰 창과 함께 보이는 넓은
운동장이 한눈에
담기는게 너무 운치있더라구요!
분위기가 조용해서 책읽으러 오기
좋을 것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배가 불러서
아메리카노를 시켰답니다

쿠키도 있었어요 ㅎㅎ


옛 학교 배움의 터전에서
그림, 목공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더라구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하니
가족이나 커플끼지 데이트 장소라던지
색다른 놀이를 하러 오러 와도 괜찮을 듯
하네요 ㅎㅎㅎ

드로잉 교실에 전시되어 있는
예쁜 카드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저도 오빠랑 한 번 체험해볼까? 하다가
그냥 구경만 하는걸로
합의 봤어요 ㅋㅋㅋ

안에들어 오니 넓은 공간이 눈에 뜁니다.
HAPPY BIRTHDAY 가랜더와
풍선아트까지
이 공간에서 생일파티도
신청할 수 있다고
하네요!! 파티 행사도
가능하다고 하니
엄청 난 곳이네요 ㅋㅋㅋ

잔디운동장에서 달리기 시합고 하고
벌러덩 누워서 푹 쉴까 했는데
다른 일정이 있어서 발걸음을 서둘러
옮겼답니다! 처음에는 이런곳에 카페가 있다고?
하면서 갔던 곳인데 예상했던 것 보다
아주 멋스러운 카페였답니다


요즘 다양한 프랜차이즈 카페가 많지만
제주에 오셨다면 이색적인 카페!
자연친화적이고 체험가능도 가능한
동광분교 인디이스트에서 잠시
쉬어 가는것도 추천드릴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