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제주도 옹심이메밀칼국수] 서귀포 특색있는 제주 옹심이 메밀칼국수/ 제주 현지인 리얼 맛집/ 제주 옹심이 맛집

깜짝깜짝깜짝짝 2022. 8. 20. 00:30
728x90
반응형

[제주도 옹심이메밀칼국수]

제주도 현지인 리얼 맛집!!!!


지나가는길!
차가 엄청 많아서 맛집이구나 싶어
방문하게되었어요!!!

제가 방문하는 날엔 비가 엄청 왔는데도
사람들이 바글바글바글했답니다.


제주 옹심이메밀칼국수
주소: 제주 서귀포시 토평남로48번길 18 제주옹심이메밀칼국수
전화: 0507-1474-3060
시간: 11시-8시 (3시-5시 브레이크타임)
주차: 있음.

주차공간은 넓었어요

서귀포에 도민분들의 맛집인듯했어요
관광객 보다는 현지인분들이
더 많았어요


처음에 옹심이가 뭔지 모르고
일단 옹심이 칼국수 2개
그리고 만두를시켰어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대기도 엄청났네요!!!
하필 문앞에 앉아서 대기하시는
분들의 시선이 계속 느껴지는....


먼저 김치와 보리밥이 나왔어요
보리밥 위에는 고추장이 올려져 있어서
김치만 조금 넣어서 비벼주면 되는데
메인 음식나오기전에 먹기
적당한 양이였어요!


그리고 나온 만두 만두 만두!!
먹음직스러운 만두!!
간장에 살짝 찍어 한입 베어 먹으니
육집이 와르르르르
맛있더라구요!!!

드디어 메인 음식 등장!
옹심이가 뭔지 몰랐는데
한입 먹어보니
오잉 감자?ㅋㅋㅋㅋㅋㅋㅋㅋ

맑은 국물을 생각했는데 걸쭉하
국물이었어요!!
정말 굉장히 걸쭉하더라구요!!!
특이해서 새로웠어요!!

점도가 높아서 끈적끈적한 스타일
맑은 해물칼국수와는 또 다른맛!!

칼국수에 감자로 만든 옹심이가
가득 들어있어요!! 아주 쫀득쫀득한
옹심이 식감이 아주 좋아요


메밀 칼국수 면발이 오동통하고
쫄깃해서 맛도있고
양도 푸짐하게
나와요!!


워낙 유명한 서귀포 맛집이라서
점심시간에 붐벼요!!
피크시간에 피해서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처음먹어본 옹심이 칼국수!
기존에 알고 있던 칼국수와는 다른맛,
그리고 식감이라 놀랬어요
막 추천은 아닌데 그래도 한번쯤
먹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제주도민 맛집인 만큼 한번
드셔보는것을 추천합니다. ㅎㅎㅎㅎ

#내돈내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