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제주 천지연 폭포] 천지연 폭포 / 입장료 / 운영시간 및 주차 / 제주도 가볼만한 곳 / 제주 올레시장

깜짝깜짝깜짝짝 2022. 8. 27. 15:02
728x90
반응형

[ 제주 천지연 폭포 ]

제주도 여행중이라면
꼭 가봐야 할 곳 중 하나인
천지연 폭포!!
처음에 "폭포가 거기서 거기지" 생각하고
갔다가 다양한 볼거리에
인생사진까지!!
너무 재미있게 다녀온
"천지연 목포"를 소개합니다.


제주 천지연 폭포
주소: 제주 서귀포시 천지동 667-7
시간: 매일 09:00 - 22:00 / 입장마감21:20
전화: 064-733-1528
주차: 주차장 있음

천지연 폭포는
제주 야간 명소로도
손꼽히는 곳이라고 해요
위치는 서귀포 올레시장에서
차로 5분 정도 거리는 곳에
있어서 올레시장 갔다가
방문해도 좋고
천지연 폭포에 갔다가
올레시장 가도 좋은 코스
일듯 합니다.



주차장은 엄청커요!
물론 무료입니다!!
대신 입장료가 있더라구요
입장료는 성인 2,000원
청소년/ 어린이 1,000원



제가 가는날에는 비가 많이 와서
비옷을 구매했어요!!
제주하면 감귤이니
감귤비옷!!
헤헤헤헤헤헤헤


티켓팅 후 폭포가는길이
안내되어 있는 이정표를 따라서
본격적인 산책모드를 발동해 봤어요!!



입구초입에는 제주의 전통배인
테우도 전시되어 있어요!
선조들이 이 배에
탑승해 낚시를 하거나
해초 등을 채취했다고
하는데 어촌생업 문화를
엿볼 수도 있었네요.



천천히 걸다보니 돌하르방이
우리를 환영해주고 있더라구요
돌하르방 마다 글자가 적혀있는데
'천지연 폭포에 오시걸 환영합니다'



돌하르방의 포즈를 따라하면
같이 사진도 찍어보았어요

돌하르방의 코도 살짝 만져보고!
ㅋㅋㅋㅋ



천천히 걸으며 자연풍경도 감상하고
좋더라구요!!!

천지연 폭포의 높이는 22m
너비는 12에 못의 깊이는 20m에
이르는 폭포라고 해요!!


드디어 제주 천지연폭포에 도착!!!
역시 명소답게 사람들도 엄청 많았어요
엄청난 규모의 기암절벽에서 쏟아져
내리는 물주기의 풍경은
감탄사가 저절로 나왔습니다.



스팟에서 사진찍기 위해
저도 줄을 서서
오빠랑 함께 인증샷도 남기고
왔어요!!

뿌이2222



인증샷과 함께 폭포의 기(氣)도
받고 왔어요!!
얍!!!!!!!!!!!!!!!

내려가는 길에는 징검다리가
있어서
징검다리도 걸어보았어요



저는 낮에 다녀왔는데
야간명소로도 유명한 것 같아요!!
서귀포 가볼만한 곳을 찾고 계시다면,
제주도 가볼만한 곳을 찾고 계시다면
천지연 폭포를 추천해 드릴게요!!

저도 처음가봤는데 정말 기암절벽의
그 폭포의 풍경은 지금도
잊을 수 없네요!!!

그럼 제주도에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