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수원 레이체스튜디오] 쉬즈메디 연계/ 만삭사진 후기/ 신생아/ 50일 사진 / 내돈내산 /

깜짝깜짝깜짝짝 2022. 8. 24. 16:50
728x90
반응형

[ 수원 레이체스튜디오 ]

수원 쉬즈메디 산부인과를 다니는데
그 옆 조리원 프라우디 예약하니
레이체스튜디오에서 무료 촬영이!!

레이체스튜디오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488 2층, 3층 레이체스튜디오
시간: 월, 화 휴무 / 19시 종료
주차: 1층 지상주차장

1층 지상주차장

무료촬영은
만삭+신생아+50일까지
무료촬영해주고 50일
촬영완료시 6P 미니
앨범을 만들어 선물해준다는
문자를 받았다.


예약을 하고 드디어 방문!!
촬영시간 보다 30분 일찍 도착!!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손소독과
스프레이 소독을 하고
직원분이 친절하게
오늘의 일정에 대해 안내해 주셨다.



헤어랑 메이크업 그리고
의상까지 대여를
서비스로 해준다니!
완전 최고였다!!

출처 : 레이체스튜디오 홈페이지


의상은 2벌 대여!!
블랙 및 화이트 색상이다 보니
원하는 의상이 있으면 한벌 정도 챙겨와도 된다.

메이크업!
베이스화장, 눈썹까지만 하면
수정메이크업을 해주신다.

남편은 헤어랑 메이크업 X
옷만 챙겨오면 된다
아빠의상(정장 혹은 캐주얼의상), 구두
(서비스 진행이 없음)

출처 : 레이체스튜디오



헤어랑 메이크업을 받는동안
어떤 상2벌과 컨셉 3가지
고르면 된다.



레이체 스튜디오는
건물 2층과 3층을
쓰고 있으며 2층은
별도 스튜디오예요.
다양한 컨셉으로 찍을 수 있는
곳이 많았어요!!

컨셉에 따라 환복하여
다양하게 찍을 수 있다.

준비사항 중에 아가용품도 있었는데
내가 만든 인형을 소품으로 삼아
찍기도 했다!!


아무래도 임산부가 무리하면
안되다 보니
중간중간 쉬어가면서
사진을 찍는다.

쉬는동안 오빠랑 셀카도 찍고
무료 음료도 마실수 있어서
음료수도 마시며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었다.

촬영할 때 보니 아가들이 많았다.
사진찍고 있는 모습도 보니 엄청
귀여워서 미소가 저절로



사진을 찍을때 옷이랑 머리까지
하나하나 신경써주셔서
더욱 예쁘게 사진 찍을 수 있었다.
(결혼사진 보다
더 잘나온것 같다...하하하)


시간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다.
더 찍고 싶은데 뭔가 아쉬움이...헤헤헤

헤헤헤


촬영이 끝난 후 당일날 사진을 보고 간다.
대기시간이 있다는 점!!!
남편이랑 같이 원본 사진면서 낄낄깔깔
동영상도 보여주시고!! 최고최고



만삭사진으로 시작했지만
결과물이 생각보다
마음에 들어 성장앨범도
그 자리에서 결정했다!! 오랜만엔 헤어랑 메이크업을
받고 사진 찍으니
기분이도 좋고
사진도 잘나와서
만족한다. 호오옥라도 계약 내용 및
비용이 궁금한 분이 있다면
비밀댓글로 GO GO

#내돈으로사진찍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