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아이패드] 아이패드 악세사리 추천

깜짝깜짝깜짝짝 2021. 4. 9. 21:13
728x90
반응형

 

 아이패드 악세사리



아이패드 요녀석 은근히 이것저것 악세사리를 많이 필요로 합니다.
아이패드 금액도 비싼 편인데 악세사리까지 사려니..어후어후..어..후

아이패드 =  등골브레이커

 

 

 TMI지만

 

저는 아이패드 8세대 128G를
사용하고 있어요!!

 

 <8세대 장점>
#7세대 보다 향상된 두뇌를 탑재
A12를 탑재한 제품으로 시기는 조금 지났으나
현역으소 활용가능한 두뇌이다.

#저렴한 가격
8세대 wifi
32G 449,000원 / 128G 579,000원
8세대 셀룰러
32G 619,000원 / 128G 749,000원
상향된 AP가 적용되어 있어 아주 나이스

# 10.2인치 적당한 사이즈

# 프로세서와 ipadOS 의 최적화로 매끄러운 작동

#애플펜슬과 스마트키보드 사용가능

 <8세대 단점>
#RAM 3기가 탑재
7세대 제품과 똑같은 램 용량을 탑재함

#라미네이팅 처리
라미네이팅이란 전면의 터치 디지타이저 유리와
후면으 LED패널을 완전히 틈새 없이
접착해놓는 기술

#외장형 SSD 활용불가




그럼 인자
이패드 8세대 관련 악세사리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헤헤헤헤헤




Are you ready???

 



1. 아이패드 케이스 "라이노 아이패드 케이스"

라이노 아이패드 케이스


저는 아이패드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을 구매했었기 때문에

이와 잘 어울리는 라이트 그레이를 구매했어요.

봄이나 연보라나 밝은 색상을 살까 고민 많이 했지만 후회하지 않아요.



구매가격은 21,800원 입니다
내.돈.내.산


사과 냠냠냠



뒷모습은 투명이 베이스라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다른 케이스는 그게 아니여서 노노노

이왕 산거 APPLE인거 자랑하고 싶잖아요!! 헤헤헤헤

여기서, 클리어 쉴드와
소프트 쉴드의 차이점이 나오는데

클리어 쉴드는 저의 모서리처럼 색이 있고,

소프트 쉴드는 투명하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저는 다른점도 모르는 채 소프트 쉴드로 구매했는데
나쁘지 않아요 만족한답니다. 

뒤 배경도 깔끔했으면 좋겠다 하시는 분과, 

소프트한 재질 좋아하시는 분은 클리어 쉴드 보다는
소프트 쉴드가 좋을 것 같습니다:)
👍🏻👍🏻👍🏻

 



라이노 아이패드 8세대 케이스



세울수도 있어서 느므
그냥 느므도 아니에요

느~~~~~~므
다시 한번 더 느!!!!므 느~~~~~므
편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잘샀어요🥳


확실히 유명한 데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물론 더 싸고 비슷한 제품도 많지만,

구매 전 후기를 봤는데 많은 분들이 라이노를
추천을 많이하셔서 구매했어요.

재질도 튼튼하고 깔끔한 디자인이라서 정말
맘에 드네요. 저도 추천합니다.

⭐⭐⭐⭐⭐

별이 5개

 

 

 

1. 아이패드 블루투스 키보드
"COSY 키보드 = KB1352BT"

내.돈.내.산



아이패드를 구매 후 사야할 악세사리 중 하나는 바로!!!!!
블루투스 키보드가 아닐까 싶어요.

저는 딱히 필요성을 못느꼈지만 뭔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티몬에서 구매했습니다.

 





끼야호 이쁘쥬??


다양한 기기와 호환이 가능한 블루투스 키보드로 안드로이드와 iOS등 
다양한 OS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여행할 때, 야외활동 등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편리하더라구요!!👍🏻따봉

 

 


선없이 자유롭게 블루투스로 최대 10m까지
연결가능하여 자유롭게 사용가능해요.


독립형 아이솔레이션 방식으로 넓은 키 사이 간격과
다양한

단축키를 이용해 편리하게 스마트기기를 조작할
수 있어요

보다 정확하고 가벼운 터치감을 자랑해요
아주 소프트 하네요😉

펜타그래프 방식으로 소음이 크지 않으며
안정적으로 부드러움 타자가 가능해요.

장시간 사용해도 손에 피로감은 노노노

기울기를 적용해 안정감 있는 타이핑에 도움을 주는 것도 장점이더라구요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저렴한게
Gooood♥
12,700원


색깔로 내가 좋아하는 화이트 컬러에 실버의 조합이니

더욱 만족감을 높일 수 있어어요 
이 제품도 사람들이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다 이유가 있는 있었어요 
인정?? 인정!!!!!!!!!

 

단점이 있다면 건전지를 사용하는 건데 AAA로

하루에 2시간 사용시 1년 정도 사용할 수 있어요
싼 값이라 그런지 키스킨은 없었어요

그래도 AAA 건전지 경우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으니 OK!!



어머 이건 사야 돼 !!!!

결론은
⭐⭐⭐⭐⭐
별이 5개

 

3. 아이패드 필름 'VIEWSEE'


'TEMPERED GLASS 9H'

아이패드 필름을
어떤걸 살까하다 구경하고 있던 찰나

당근 당근 당근 당근 🥕🥕🥕🥕

당근마켓에 싸게 올라왔길래 샀다.

당근마켓 3,000원


원래는 4천원에 판매하신다고 하셨는데
3천원에 저렴하게 구매 성공😄


 구매 전 다양한 후기를 찾아봤지만
볼 수 없었다......

있긴 있었지만 아~~옛날이여🎵🎵

그래도 저렴한가격에 샀으니 만족한다.

온라인 마켓에서 검색해보면 5세대
호환필름을 구매 할 수 있지만
정확한 후기는 없다는거 잊지마세용용용

'VIEWSEE'는 필름은 한국에서 디자인하고
중국에서 제작이라 해요.


아직 붙이지 않았지만
후기가 없고 뷰씨 홈페이지를 들어가봤지만
고개가 절레 절레이다.

결론은
⭐⭐ 별2개입니다.(그래도 저렴하니)


아이패드 악세사리 다양한 후기가 있으니
참고해서 구매하실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