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롯데아울렛]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

깜짝깜짝깜짝짝 2021. 4. 13. 22:20
728x90
반응형

기흥 롯데프리미엄아울렛

LOTTE PREMIUM OUTLETS

 

 


「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 위치 : 용인시 기흥구 신고매로 124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영업시간 : 월~일, 공휴일 11:00am ~ 21:00pm

동절기: 월~목 11:00am ~ 20:30 pm

금-일, 공휴일 11:00am ~ 21:00 pm

▶ 휴무일 : 연중2회 (설/추석 당일)

▶ 대표전화 : 1577 - 0001


기흥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도착!!!

우선 주자창이 엄청 넓어요!! 비록 운전을 못하지만 주자공간이 많아서 운전하시는 분들은
주차문제는 없을 것 같아요..

 

B3층까지 있는데  B2주차장 부터 아울렛과 연결되어 있어서 출입이 자유롭게 되어있었어요.
본관에 있는 폴로어가이드 종이를 가지고 다니면 길을 잃지 않거나

내가 원하는 곳을 바로바로 이동 할 수 있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

인산인해 하네요!!!!

 

 

 

기흥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입구를 들어가니 중앙에 식물과 멋진 스크린으로 장식을 해놓았어요.

화면이 변한거 보이시나요

중앙 에스컬레이터 광장에서 디지컬사이니지 찰칵 사진도 찍고

스크린 장식이 너무 멋있어서 한참을 봤던 기억이...

무엇보다 뻥 뚤린 형태라  답답하지 않았고 예뻤어요.

(누가 인테리어 했는지 참 예쁘네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는데 VR테마파크도 있네요

1회 탑승권 가격은 5,000원으로 5세 ~ 성인까지 탈수 있어요.

성인도 탑승 가능하는 하다는 문구에 저도 타고싶었지만

꾹!!참고 바깥으로 나갔어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은 실내 + 야외로 같이 운영되고 있다는 점이 특이했어요!

실내모습

실내매장은 라이프스타일 몰 형식으로 브랜드들이 입정되어 있는 반면

외부매장에는 아이다스, 나이키, 디스커버리, 노스페이스 등등 스포츠 브랜들과

여러 명품 매장들이 입정되어 있습니다. 

 

 

바깥 매장에 갔다가 미로같아서 바로 '가이드북'을 펼치며 쇼핑을 했지요.


(규모가 큰 만큼 아울렛도 독특한 구조로 되어 있어요)

 

 

 

가는길 멋진 조경과 분수, 조형물, 바람개비, 등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아이들과 함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공간이 많아 주말 나들이로 추천해요.

아이들과 함께 사진찍는 모습 보니 예쁘더라구요. ><


 

저는 나이키팩토리 매장에 가려고 했으나 줄이 너무나 길어 포기했어요.

아시아최대규모 600평의 나이키팩토리아울렛이 입점한 만큼 사람이 어마어마어마마마마

매출도 기흥점내에서 1등 매장이라고 하네요. 

(다음엔 평일에 가서 득템하고 올 예정이랍니다.)

 

 


매장마다 섹션별로 나누어져 있어요

스포츠는 스포츠 매장끼리, 가방은 가방매장끼리, 여성복은 여성복 매장끼리

묶여있어서 쇼핑하는데 좋았어요.

 

 

아참!!점포전체가 반려동물동행가능지역입니다.

반려동물 동반 출입 안내

 

깜짝 놀랬어요! 반려동물과 함께 쇼핑이라니!!

다음엔 우리 구치와 함께 쇼핑해볼까요?

Good idea

어후 사진이 크니까 부담스럽네요 헤헤



 

중간에 큰 안내판을 보니 재미난 것들이 많더라구요.

기흥점 100배 즐기기!!!

 

특히 '실내서핑샵' 이건 정말 한 번 해보싶더라구요

슈퍼맨이돌아왔다 프로그램에 샘해핑턴 가족이 실내 서핑하는 거 보고 정말 

재미있어 보여서 하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기흥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도 있다니

바로 달려가고 싶었지만 릴렉스 릴렉스!!

다음 방문 시 꼭 해볼 예정이랍니다.


 

' 야외어린이놀이터 '

숲 모형놀이터

쇼핑하던 중간 사람이 많아 가봤던이 어린이놀이터가 있었어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많은 아이들이 놀고 있더라구요

숲 모험놀이터는 기흥점을 방문해 주신 어린이 고객을 위한 시설물이라고 합니다.

유료이용 인줄 알았으나 무료이용이라는 점이 인상깊었어요!!

미끄럼틀고 크고, 길며 그늘막이 주변으로 돌아가면서 있어서 좋은데

앞서 이야기했듯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없어보였어요!!

 

 

조금만 옆으로 이동하면 회전목마도 있어요!!

가격은 3,000원으로 주말에는 오후 7시까지 운행하네요.




기흥 프리미엄아울렛 식당

 

 한식, 일식,양식,중식,동남아시아/태국식
분식, 패스트푸드/베이커리, 아이스크림
카페 등등이 있어요


참고하세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 기흥에 이케아도 가까이 있어 구경을 마친 후 프리미엄아울렛도 방문을 추천해요.

✔️ 각 매장마다 할인하고 있는 것들도 많이 있었어요.

✔️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가능 한 점이 독특했어요.

✔️ 아이들이 간단히 즐길거리도 마련되어 있고 앉아서 쉴 공간도 잘되어 있어요.

✔️ 이국적인 공간에 예쁜 사진 찍어도 좋을 포토존이 많았어요.

 

경기 남부에서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아울렛 !!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용인 기흥IC에서 가까워서 접근성도 좋더라구요

 

남녀노소 온 가족 주말 나들이로 한 번쯤 방문해 보고 싶은

기흥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