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내돈내먹

[제주 돈까스집] 협재 맛집 '수 돈까스' / 제주도 수돈까스 협재해수욕장 맛집/ 수우동 직영 돈까스 맛집

깜짝깜짝깜짝짝 2022. 7. 3. 15:15
728x90
반응형

제주 협재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협재수돈까스

협재하면 수우동도 매우 핫하지만
웨이팅이 너무나도 길기에...
오전에 예약해야
오후에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수우동 대신!!
수우동에서 하는 수돈까스가 있다고 해서
돈까스 먹으러 고고 했어요!!

#협재 수우동 직영 돈가스 전문점
#제주산 흑돼지고기로 만든 돈가스

수돈까스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93
시간: 10시-19시 (브레이크없음)

큰 도로는 아니지만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다만 주차가...ㅠㅠㅠ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주차를 하고 가게를
방문해 주셔야 합니다. ㅠㅠ

자리가 매우 협소한데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있으니
피크시간때를 피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갔을땐 2시정도 였는데 손님이
꽤 있어서 주문이 많이 밀려있다고
하셨는데 괜찮다고 하고
기다렸답니다.!!

수돈까스 메뉴판입니다!
👆🏻👆🏻👆🏻


오빠는 특등심을 주문했고
저는 등심을 주문했어요!!


미니밥과 장국 그리고 샐러드 등
기본찬들 그리고 등심!!!

등심이 지방이 없고 담백했어요!
육즙이 살아있고 튀김옷은
바삭 바삭!!!!!

무엇보다 살코기가 부드러웠답니다.!

와사비 소스에 쏴악 찍어먹으면
바사사사삭 하면서 육즙이 와르르르
맛있더라구요!!!

협재해수욕장 근처 맛집을 찾으신 분들이라면
수우동 대기가 너무 길어서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다면
요기 ' 돈까스' 추천합니다.!!!!


Thank you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