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내돈내먹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신승반점' (feat. 웨이팅)

깜짝깜짝깜짝짝 2022. 7. 7. 15:41
728x90
반응형

판교 현대백화점 맛집
'신승반점'

#내돈내먹
인천에서 짜장면으로 유명한 맛집이
판교에 있음!!! 수요미식회에도 출연!!

판교 현대백화점 '신승반점'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B1 신승반점
전화: 031-5170-1051
영업시간: 10:30~20:00
(주말21: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본점은 인천 차이나타운에 있고
수요미식회에도 출연했다고 하네요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직장인들로 붐볐어요 ㅠㅠ
OH MY GODDDD!!!

20분 ~30뷴 정도
기다린 후  입장!!

중식 전문집 답게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
👇🏻👇🏻👇🏻
이걸로 보시는게 편하실거에요 ㅎㅎ


앉자마자 기본 찬을
가져다주시는데
양파, 춘장,
단무지, 차가 기본이랍니다.
배가 너무 고파서 바로 시켰답니다!!

신승반점은 워낙
유니짜장으로 유명해서
유니짜장 그리고
짬뽕 곱베기로 주문했어요!!

주문하자마자 음식이
5분도 채 안되서
나왔어요!!

유니짜장 9,000원

유니짜장은 소스와 면이 따로나와요
처음에 간짜장으로 오해할뻔 했지만
원래 이렇게 나온다고 하네요 !!!

면에 오이와 계란후라이가
역시 짜장면에는 계란후라이!!

“오른손으로 비비고
원손으로 비비고🎶🎶"

면이 탱탱하고 쫄깃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유니짜장 소스는 왜이렇게
맛있는지 계속
후르르챱챱 후르르르르룩!!
너무 맛있더라구요!!!


넥스트
N.E.X.T

짬뽕!!!!
오징어, 새우 등 해물이 많이
들어있었고
뭔가 비주얼이 맹탕 같았지만
"국물이 (꿀꺽) 끝내줘요 ㅎㅎ"

약간 맑은 느낌의 국물
정말 시원하고 깰끔!!!
국물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면도 역시나 쫄깃쫄깃 했어요

다먹고 나왔는데도
웨이팅이 어마어마 했어요.

여기는 항상 웨이팅이 많은 곳이라
줄서는 곳이 아예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평일에 갈 땐 꼭 직장인들의
점심시간을 피해서 가세요!! 헤헤헤
주말에는 사람들이 더 많다고 하니
평일 점심시간 피해서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맛있는 짜장면! 짬뽕이 궁금하시다면
'신승반점' 하면 가보세요!!
저는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