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내돈내먹

[제주맛집/제주난드르바당] 제주도 분위기 맛집! 바다뷰 맛집! SNS에서 핫한 맛집! 야외에서 색다르게 즐기는 흑돼지

깜짝깜짝깜짝짝 2022. 6. 21. 14:41
728x90
반응형

제주 난드르바당

제주도 분위기 맛집! 바다뷰 맛집!
SNS에서 핫한 맛집!
야외에서 색다르게 즐기는 흑돼지!

🐷🐷🐷🐷🐷

제주 바다뷰 좋은 흑돼지 맛집으로
인스타그램 웨이팅이 핫한
난드르바당!!!!!!!!!!

제주 난드르바당
주소: 제주 서귀포시 하예하동로16번길 11-1
전화: 064-739-0053
주차: 있음

바다 보이는 이국적인
풍경에서 흑돼지를 움냠냠🐷


제주도 가면 꼭! 먹고 오는 흑돼지
맛집 찾다가 발견한
'제주 난드르바당'

알고보니 SNS에서도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웨이팅이......
저는 일찍 가서 그런지 대기1번이였는데
야외는 아니지만 야외 '쪽'
야외인듯 야외 아닌 야외같은
실내에 앉았어요

벽에 걸린 사인들로
제주도 인기 있는 흑돼지집이라는 것을
한 번 더 실감을 하고
자리에 착석!!!

시간이 지나니 웨이팅이 장난 아니였어요
실내도 만석

천막 아래 전구 갬성과 함께
제주 바다뷰를 보며
분위기 있게 먹는 제주 흑돼지

비록 실내였지만 창문이 활짝 열려
있어서 바다가 사알짝 보였어요!!

배가 고파서 바로 주문
우리는 망설임없이
흑돼지 2인(600g)을 주문했어요
서비스로 된장찌기개 나온답니다.!!

기본반찬으로
김치, 상추, 깻잎절임,
무생채, 콩나물 등이 나와요
특히 나의사랑 너의사랑 우리모두의
사랑! 콘치즈가 무한리필!!!

횟집에서만 만났던 콘치즈를
여기서 만날줄이야!! ><

동그란 불판을 둘러싼 콘치즈와
계란!!!!까지 엄치척! 따봉!!

크게 4덩이로 나온 흑돼지
하나 둘 셋 넷
열을 맞춰 차례댜로
불판 위에 올려지는 꿀꿀이들!!!

어느정도 살짝 익으면
직원분께서 오셔서 먹기
좋게 잘라주신다!!

이제 먹기만 하면 끝!!!
멜젓도 가운데 두고
예쁘게 구어진 요요 흑돼지!!!

비계의 쫄깃함이
남다르다
완전 쫀득쫀득!!!!!!!

제주 오션뷰에 앉아 흑돼지를
먹고싶었지만 그래도 실내도
나름 만족하며 맛있게 잘 먹었다!

고기의 맛이 미치도록 맛있는
맛은 아니었지만
아무래도 뷰가 좋아서
인기가 있는것 같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무엇보다
반찬들을 눈치 안보고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다.
콘치즈 리필을 3번했던감 ㅎㅎ
콜록 콜록 아무튼 ㅋㅋㅋㅋ

제주도 맛집! 제주도 흑돼지를
드실 분이라면 이왕 야외에서
바다뷰를 모여 먹을 수 있는
'난드르바당'을 추천한다!!!

#내돈내산 #내돈내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