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내돈내먹

[수내역 세광양대창] 분당 수내역 양대창 맛집 '세광양대창' 소주 한잔 하기 좋은 곳

깜짝깜짝깜짝짝 2022. 5. 1. 21:23
728x90
반응형

'세광양대창'
분당 수내역 양대창 맛집
대창, 막창, 특양구이 전문점.

양 볶음밥, 곱창전골 포장가능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술한잔 하기 좋은 곳



수내역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리얼 맛집!!!!!!
포스팅을 안할 수가 없었어요

2층에 위치해 있는데
레트로 감성이 시그니처라서
정감가고 굿!!!


세광양대창 분당수내점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2 2층
전화: 0507-1442-5616



들어가자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입구에 웨이팅 적는게 있어서
대기해야 하나? 싶었는데
딱 한자리가 남아서!바로 착석 했어요!!!
웨이팅이 싫다면 미리 전화예약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세광양대창메뉴
첫주문은 무조건3인분부터 가능
하기때문에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모듬구이로 주문했다.

메뉴판에 자세하게 쓰여져있는
세광양대창 즐기는 방법
참고해야디ddddd


기본반찬은 감자샐러드, 상추무침, 고추,
백김치, 메추리알 등이 나오는데
특히 감자샐러드가 엄청 맛있다.
너무 맛있어서 3번 리필...했다!!!

소스도 짱짱

엄청난 열기의 숯 등장이요!!
열기에 조금 덥긴했지만
맛있는걸 먹기 위해선 참아야하느리라!

🔥🔥🔥🔥🔥



직원분들께서 직접 다 구워주셔서 편했어요.
어떻게 굽냐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데
역시 전문가라 그러신지 샥샥슛슛!!!

숯불구이라서 연기 때매 걱정됬는데
하양식 환기구조로 냄새나 연기
걱정없이 대화할 수 있어서 나이스!!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가는 양대창
숯불에서 1차 초벌 후 다시 양념을
입혀서 다시 구워주신다.


직원분께서 정말 잘 구워주셨고
제일 맛있을 때 먹을 수 있어요!!

처음으로 건네주신 '꽃대창'
와!!!!!!!이거 진짜 맛있어요.
완전 리얼 정말 !!!
오빠고 먹자마자 너무 맛있다며
서로의 얼굴을 보며 엄지척!!!!!

모듬구이를 시켜서 꽃대창 말고도
다양한 부위를 먹었다!
꽃대창이 제일 맛있었지만
다른 부위들도 왜이렇게 맛있는지
지금 포스팅을 쓰면서도
생각이 난다........ㅠㅠㅠㅠ


어느정도 구이를 다 먹으면
마무의리!!!!는 볶음밥이지

출처: 네이버


김치볶음밥에 특양이 들어간
양볶음밥이라 여기서도 곱창맛을
맛볼수 있다.!! 마지막까지 싹쓰리!!
한톨 남김없이 내 뱃속으로 헤헤헤


다음엔 오빠랑 곱창전골 먹으러
재방문하기로 했어요!!!
너무너무 맛있어서 지금도 생각나는곳
분위기도 좋고 다 구워주시고 맛도
좋아서 다음에도 종종 오게될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별 다섯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