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내돈내먹

[제주 중문 '제주오성'] 제주의 맛을 한상가득 제주오성 갈치조림

깜짝깜짝깜짝짝 2022. 6. 16. 11:42
728x90
반응형

제주도 갈치조림 맛집
'제주오성'

제주도 중문 맛집을 찾는 도중 차들이 많이
주차되어 있고 들어가길래 뭔가
찾아봤던 맛집 '제주오성'

네이버 평점도 높고 후기도 좋아
발걸을음 옮겼어요. ;)

제주 맛집 맛집 찾으신분들!
제주도에서 가장 제주스러운 음식 한상을
즐기고 싶다면 제주오성을 추천해요!!

제주오성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27 제주오성
전화: 0507-1315-3120
주차: 주자창이 넓어요!!(주차요원도 계십니다)


1층은 기념품 가게에요!
구경하면서 기다리니
시간이 금방가더라구요!!


매장은 2층입니다. 엄청 넓고 통창에 초록초록한
나무들도 환하면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져요!
무엇보다 테이블이 넓고 큰게 마음에 들었어요!!


저희가 갔을 땐 대기가 있는 상태이며
대기 11번째 였답니다. ㅠㅠㅠ


25분정도 기다렸어요!!


안내받은 자리에 앉은 뒤 메뉴판을 스캔해
보았어요! (스캔해 징징위윙🎶🎶)

제주통갈치조림을 먹고싶은터라
가격에 살짝 놀랐지만
그래도 시켰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우찍정식' 소 2인
130,000원


우찍정식은
제주를 대표하는 은갈치와
전복, 새우, 통문어까지 해물의 시원한
감칠맛이 더해진
통갈치 해물조림한상입니다.!!


음식이 하나 둘 나오면서
설명도 해주시더라구요!!
깔끔하고 다양하게 나오는 반찬들!!!

왼쪽은 빙떡 / 오른쪽은 송키무침



왼쪽은 빙떡이에요!
제주도에서 제삿상에
꼭 올라가는 음식중 하나라고
설명해주셨어요.

오른쪽은 튀긴 라이스페이터에 해초와
푸성귀에 새콤달콤 감귤초 소스로 완성된
바당나물 송키무침

옥돔구이



문어감자튀김까지!!!
문어지슬튀김이라고
문개가 문어 지슬이 감자
까만게 감자입니다.
오징어 먹물로 입혀서
튀겼다고 설명해주셨어요!!
감자는 촉촉하고 문어는 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따봉



제주도 전통 음식은 잘 모르는데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어떻게 먹는지
방법도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차롱밥


대나무 바구니에 나오는 차롱밥!!
천을 열어보니 대나무 잎에 밥이 있어요
신기해서 여쭈어 봤는데
삶은 밥을 대나무 잎에 감싼거라고 하시더라구요!
데코라고 하셨어요!! ㅋㅋ

우찍정식

드디어 메인메뉴 등장!!

버너를 2개 올려서 나오는 갈치조림

문어부터 시작해서 새우,전복 등등
비주얼에 깜짝 놀랐어요!!
전복들이 살아서 꿈틀 꿈틀 했지만
배고파서 모른척 ㅋㅋㅋ


제주도 고사리까지 들어가 있는데
갈치조림이랑 같이 먹으면 감칠맛이 더해
그 맛을 더 풍부하게 해주네요!

직원분께서 먹기 좋게 문어를 잘라주셨어요!
문어가 엄청 연해요! 무랑 같이 먹으니
물개박수와 감탄사가 저절로...헤헤헤


우연히 알게된 제주도 맛집!
알고보니 워낙 유명했던 맛집!!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음식이 맛있고 다양한 해산물을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주도에서 갈치조림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제주오성'을 추천할게요!!!!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답니다.!!

#내돈내산

우리 구치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