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내돈내먹

[제주도 맛집 '가람돌솥밥] 제주 서귀포 맛집 중문 가람 돌솥밥 푸짐한 한상차림 / 찐맛집 / 제주맛집 / 서귀포맛집

깜짝깜짝깜짝짝 2022. 6. 28. 14:27
728x90
반응형

가람돌솥밥
"제주향토돌솥밥 전문"

가람돌솥밥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332 가람돌솥밥
전화: 0507-1432-1200
시간: 08:00 ~ 22:00 (4시-5시 브레이크타임)
주차: 있음


저는 지나가다 차가 많아서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알고보니
리얼맛집이었더라구요!!

가게앞에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장 걱정은 NO NO NO!!!
널찍하게 있답니다.!!!

맛집이라 그런지 직원분도 많이
계셨어요!!! 가게안에도
사람이 많았어요!!!!

음식을 주문하기전 눈에 들어오는
많은 연예인 사인들!
전지현, 아이유 등 WOW!!

메뉴판이 보이지 않아
종이메뉴로 찍었어요!!
저희는 전복돌솥밥(15,000원)+
전복해물뚝배기(15,000원)을
시켰어요!

제주도는 워낙 물가가 비싸서
저렴하다고 느껴지기 까지 했어요!

음식을 주문하고 나온 밑반찬들
멸치볶음, 김치, 양배추샐러드, 김치전 등
다양한 반찬이 나왔어요

돌솥밥이라 그런지 시간이 조금 걸려서
김치전과 여러 반찬을 마구마구
냠냠쩝쩝 먹으며 기다렸지요

제주도에 왔으면
제주도 막걸리를 먹어봐야겠쥬!???
드디어 메뉴 등장이요!!

오빠는 '전복 돝솥밥'
알고보니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네요!!
직원분께서 먹는 방법을 가르쳐 주셨어요
돌솥에 마가린을 비빈 후 앞접시에
덜어내고 간장을 양념하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알려주셨어요!!!!

마가린 냄새가 고소하니
식욕을 돋구더라구요 ㅎㅎ

요거요거
다들아시쥬!????

저는 전복해물뚝배기!!
15,000원

뚝배기 그릇에 나오기 때문에
지글지글 보글보글 끓고 있어요!!
전복도 많이 들어있고, 꽂게, 새우 등 여러
가지 해산물이 들어있었요!!

국물이 칼칼하니 너무 시원했어요
조개들도 많이 있는거 보이시나요?

지글지글지글
보글보글보글

내부로 들어갈때부터
유명인사들의 싸인으로
벽면이 도배되어 있어서
맛집인건 어느정도 예측했지만
먹어보니 정말 찐찐맛집 인정!!!!!
👌👌👌👌👌

해물뚝배기도 정말 맛있었지만
역시 시그니처 메뉴인 '전복돌솥밥'이
엄청 맛있었답니다!!!!
서귀포맛집을 찾으신다면
요기 여기 히얼!!
가람돌솥밥을
적극추천해드립니다.!!!

#내돈내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