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내돈내먹

[청계누룽지백숙] 의왕 청계산 맛집 백운호수 찐 맛집

깜짝깜짝깜짝짝 2022. 4. 14. 11:11
728x90
반응형

[청계누룽지백숙]

의왕 청계산 맛집 / 백운호수 맛집
찐찐찐이야🎶

청계산 근처 맛집, 백운호수 맛집 등
대충 찾아보니 다양한 집이 있었으나
여기가 유명한 집인듯 했어요!!! 그래서 저도 안가볼 수가 없어서
'청계누룽지백숙'을 다녀왔어요!!

청계누룽지백숙
장소: 경기도 의왕시 학현로 170-82 청계누룽지백숙
전화: 050-7417-5255
주차: 가게앞


건물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뒤편에 주자공간이 더 있답니다.!


입구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벽을 보니
역시 역시 맛집이랄까! 많은 연예인들이 방문했던
흔적을 발견했어요!!

2층으로 안내를 받았는데
실내도 깔끔하고, 늦은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붐비지 않았어요!!




창가쪽 자리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굿!!!!!👍🏻👍🏻👍🏻👍🏻


메뉴는 이러해요!
무엇을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아무래도 몸에 좋은 한방이 좋을 것 같아서
저희는 몸보신을 하기 위해
'장수오리누룽지백숙'을 시켰어요! 미리주문하면 8282 먹을 수 있지만
저희는 그렇지 않아서
20분 정도 기달렸답니다!!!!!




주문하면 깔리는 밑반찬들
배추김치, 깍두기, 동치미, 마늘, 양파 장아찌, 등등
대부분 김치류이다.

밑반찬



20분 경과
장수오리누룽지백숙 등장!



지글지글 짝!! 보글보글 짝!
지글 짝! 보글 짝!
지글보글 짝짝!!!!!!!!

보글보글 끓고있는거 보이시나유?
기가맥히쥬?ㅋㅋㅋ



이름이 '장수'라 각종 한약재가 들어가있었어요!
상황버섯, 하수오, 천마, 연자욱 등 10여가지의
한방재료를
넣고 끓인 기능성 음식이라고 합니다.

장수오리누룽지백숙 58,000원


살도 두툼하고 뼈도 큼직하니 굿굿

호불호가 갈기나 한약재나
강한 향의 부재료 없이
평범하고 무난하게 맛있는 맛!! 백숙이라는 요리 자체가 간이 센편이
아니므로 담백하고 남녀노소 부담없이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누룽지가 따로 나와게
마음에 쏘옥! 들었어요
양도 푸~~짐!!!





간이 세지 않아 삼삼하게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좋은 누룽지백숙!!! 모두가 만족할만한 외식메뉴!!!
다만, 가격이 아무래도 비싼편이지만
누룽지백숙만이 주는 묘한 매력이 있으니
백운호수 또는 롯데아울렛에 놀러온다면
백운호수 찐맛집을 추천합니다요

반응형